+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4.18.

[업프리티] 라이프타임, 한선화 x 차오루 뷰티쇼 '업!프리티(Up!Pretty) 공식 포스터 공개!

- 한선화, 한류 스타의 당당한 우아함 뽐내... 차오루, 평소와 180도 다른 이미지 눈길
-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뷰티쇼, 업프리티! 4월 23일 밤 9시 첫 방송



라이프타임이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 '업프리티(UP!Pretty)'의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는 한선화와 차오루가 여X여 케미를 드러내며 시선을 끄는데요.
하얀 원피스를 맞춰 입은 한선화와 차오루는 각자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업프리티'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면모를 연상하게끔 합니다.
포스터 속 한선화의 모습에서 아이돌 '시크릿'에서 대륙을 사로잡은 한류 여신으로 거듭난 배우의 우아함이 드러나네요.
차오루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접수한 매력만점 4차원 예능 여신 이미지에서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한 듯 합니다.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에 따르면, 공식 포스터에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뷰티'를 지향하는 '업!프리티(UP! Pretty)'의 차별점과
코덕력과 자존감을 높여줄 뷰티 메신저 한선화, 차오루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하는데요.
포스터 속 출연진들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자세에서
"내 톤은 당당톤! 코덕력 UP 자존감 UP"이라는 프로그램 캐치프레이즈가 다시 생각나기도 합니다.


또 4인 4색 출연진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같은 포스터가 또한 화제입니다.
"내 톤은 당당톤"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포스터 속 4인의 출연자들은 평소에 시도하기 어려운 메이크업과 의상을 입은 상태입니다.
한선화는 우아한 배우 이미지와 달리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선보였고,
차오루는 눈을 강조한 포인트 메이크업에 화사한 미소를 보입니다.
여기에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라이징스타 배우 이혜란의 당당한 눈빛도 볼 수 있는데요.
이 날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한선화는 '인생 메이크업'을 찾았다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해
포스터 공개 전부터 화제를 끌었다는 후문입니다.

'업! 프리티(UP!Pretty)'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스스로 행복해질 수 있는 뷰티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 중심적 뷰티쇼라고 합니다.

예능 메인 첫 MC에 도전하는 배우 한선화를 필두로
아시아의 예능 대세 차오루,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배우 이혜란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고민들을
뷰티 유튜버 2인이 해결하는 실사판 리얼 뷰티 대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뷰티만수르 김기수,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캐스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뷰티 게스트들이 출동할 예정이라니
본방사수는 필수겠습니다!

'업프리티'는 오는 4월 23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 옥수수, LG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라이프타임은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