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2.05.19.

[슬로우트립] 김준수x안코드, 라이프타임 음악 예능 <슬로우트립> 30일 첫 방송


개성 넘치는 두 뮤지션의 힐링 음악 여행기

김준수x안코드, 라이프타임 음악 예능 <슬로우트립> 30일 첫 방송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김준수와 안코드가 제주도로 떠났다! 두 뮤지션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담은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힐링 예능 ‘슬로우트립’이 4월 30일, 토요일 밤 7시에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전격 공개됩니다.


‘슬로우트립’은 김준수와 안코드가 일상에서 벗어나 발길 닿는 대로 제주도 곳곳을 여행하며 듀엣 버스킹을 선보일 감성 충만 음악 여행 예능인데요, 서로 다른 스타일의 두 뮤지션이 보여주는 개성 넘치는 라이브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죠.


넘볼 수 없는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는 김준수는 슬로우트립에서 더욱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입니다. “데뷔 이래 쉴 틈 없이 달려왔기에 이번 슬로우트립이 주는 모든 순간이 힐링이었고 소중했다. 특히 제주를 여행하며 만든 자작곡은 제 생각과 마음을 오롯이 담았기 때문에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는데요.


‘교대 지오디’ 버스킹으로 600만에 가까운 유튜브 조회수 기록하며 버스킹 스타로 인정받은 안코드는 이번 방송에서 또 한 번 관중을 사로잡는 흡입력 있는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죠.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슬로우트립에서도 제대로 된 버스킹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발길 닿는 모든 곳이 그림인 제주의 아름다운 대자연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두 남자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부시게 따스한 햇살, 바람과 한데 어우러지며 제주의 봄의 감성을 가득 전달할 예정이죠.


김준수와 안코드, 두 남자의 꾸밈없는 모습이 펼쳐질 ‘슬로우트립’은 오는 4월 30일 밤 7시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