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달라스튜디오

2021.10.28.

[견적왕] 희대의 난제, ‘술’, 끊느냐 마시냐!

희대의 난제, ‘’, 끊느냐 마시냐!

문상훈 투입장항준 문상훈믿고 보는 <견적왕> 2 공개



요즘 대세 빠더너스 문상훈 합류로 제대로 탄력을 받은 달라스튜디오의 본격 고민 견적쇼, ‘견적왕 오늘, 28  6 30분에 2화를 공개합니다.


장항준 감독의 출연과 최초 메타버스 예능으로  에어 전부터 존재만으로도 화제가 됐던 견적왕특히 지난 1화에서 문상훈이 견적왕의 조력자로 공개되자  사람의 꿀조합에 어마어마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묘하게 설득되는 논리말티즈 장항준과 차우차우 문상훈의 티카타카에 왜케 웃겨요숨넘어가는 ’, ‘킬포가  개야 진짜’, ‘  없이 웃음’  댓글이 이어지고 있죠.


오늘 2화의 고민은 술을 끊는다 vs. 마신다술을 마시면 너무 행복하고 세상이 하트로 보인다는 평균 4 술을 마시는 엄청난 애주가인 고민자는 술을 마시다 보니 살도 찌고 피부도 계속해서  좋아졌다고그렇다고 술을  마시면 삶의 낙이 없다고 느껴지고스트레스 해소가  돼서 예민해지는  같아 고민이라고 하는데요.


술이라면 그저 흐뭇한 34  애주가 장항준과 11  애주가 문상훈은 고민에 극공감하며 견적을  내려갈 예정이죠 치열했던 과정은 오늘, 밤 6시 반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견적왕 1화가 공개되고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훈훈한 장면이 연출됐다는 해요바로 1 고민자 알감자가 영상에 직접 댓글로 감사 인사를 남기자 구독왕들의 응원의 대댓글이 이어졌던 건데요. 달라스튜디오는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사연을 받고 있으니 고민에 대한 견적이 필요한 구독왕이면 커뮤니티를 통해 언제든 참여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