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11.26.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 정자매의 미국 횡단 여행 리얼리티 런칭

우월한 투 샷 ‘정자매’의 일상 공개 in 미국! 본격 대리만족 랜선 여행 리얼리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정자매의 미국 횡단 여행 리얼리티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 런칭



제시카, 크리스탈의 힐링 여행이 시작된다! 정자매의 힐링 미국 여행기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이 내일, 9월 28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은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자매의 홈랜드인 미국을 횡단하며 패션, 음악, 문화를 즐기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짚어 보는 과정을 담은 여행 예능인데요, 미국 동부의 대표 도시인 뉴욕에서 시작해 워싱턴 DC, 뉴올리언스를 여행하는 두 사람의 여정을 담고 있어요.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자매인 두 사람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두 사람의 극과 극 매력, 그리고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여행기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치고 답답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대리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되는데요, 미국의 도시를 발 길 닿는 대로 자유롭게 거닐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 힐링할 수 있을 거에요.


한편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은 지난 8월 말 제시카의 신곡 ‘잠이 오지 않아’ 뮤직비디오에서 주요 장면이 공개됐죠. “기다리던 정자매 리얼리티 영상!”, “같이 서 있는 모습만 봐도 너무 행복하다, 제크” 등의 댓글을 통해 알 수 있듯 이미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잠이 오지 않아'는 헤어진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 잠이 오지 않는 연인의 애타는 마음을 서글프고 애틋하게 그려낸 곡으로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의 첫 번째 OST의 발라드 트랙이죠.


두 사람의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는 9월 28일 (화)부터 매주 밤 10시에 나를 위한 시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