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11.26.

[유리한 식탁 2] 천만 관객 넘어 칸까지 사로잡은 그녀! 박소담

천만 관객 넘어 칸까지 사로잡은 그녀!

박소담과 화려하게 장식한 유리한 식탁 시즌 2 피날레


유리의 마지막 식탁, 그리고 그 특별한 피날레를 장식할 게스트는? 유리한 식탁 시즌 2, 마지막 화에는 우리나라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데 이어 칸 국제영화제까지 접수하며 전 세계적으로 기생충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주인공, 박소담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보기 힘들기에 정말 올 줄은 몰랐다는 박소담을 위해 유리는 레드 카펫을 깔아야 한다며 제대로 된 손님맞이를 할 예정인데요.


유리가 본인도 모르게 고민을 털어놓게 되는, 무장해제 하게 된다는 박소담. 두 사람은 공연에서 만났지만, 사적으로 더 많이 만나게 된다는 찐친이라고 하죠. 유리가 신동미 배우와 드라마를 같이 한다고 듣자마자 너무나 부러워했다고.


이날 두 사람은 박소담의 부모님을 위한 건강한 보양식을 완성할 예정인데요. 부모님을 위한 요리인 만큼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했다고 하니 어떤 요리가 완성될지 더욱 기대됩니다.


이후 함께 준비한 보양식을 먹으며 대화를 이어간 두 사람. 배우로서의 고민과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고 해요. 더불어 유리한 식탁 시즌 2 마지막 식탁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을 받고 유리가 뭉클했던 순간까지 모든 것이 공개될 이번 12화는 오는 9월 25일 토요일 밤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