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9.23.

[백돌이 대탈출] 김시우 프로와 골린이 권혁수, 조현과의 숨 막히는 대결


프로 골퍼 vs. 골린이의 라운드 대결

PGA 프로 출격!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김시우 프로와

골린이 권혁수, 조현과의 숨 막히는 대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백돌이 대탈출 1화 공개



나이스 샷? 쳤다 하면 뒤땅, 쳤다 하면 해저드. 대환장 라운드가 진행될 백돌이의 리얼 골프 라운드, ‘백돌이 대탈출’ 1화가 공개된다!


골린이가 PGA 프로와 대결을 할 엄두나 낼 수 있을까? 골린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대결이 펼쳐집니다. 첫 화는 권혁수와 걸 그룹 베리굿의 전 멤버이자 배우 조현이 골린이 팀이 돼 프로 골퍼 김시우와 맞붙을 예정인데요.


대결에 앞서 두 사람은 평소의 구질이나 성향 등을 이야기하며 부캐 찾기에 나섰다고 해요. 왼쪽으로 공이 많이 간다는 조현은 ‘좌현’, 거리가 짧지만 정확하게 과녁을 조준하는 권혁수는 ‘과녁수’로 대결에 임하기로 했죠.


닉값의 무게가 이토록 무거울 줄이야. 왼쪽으로, 제대로 치기는커녕 공을 띄우지조차 못 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에 두 사람은 “정신 차려라, 몸을 들지 말고, 공 째려보고”라며 혼잣말을 하고, 입을 틀어막으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려고 심기일전했다고 하는데요. 골린이라면 어느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이런 상황은 격한 공감은 물론, 한편으로는 큰 위안을 줄 예정이죠.


한편 화판을 들고 밥로스를 완벽 재현하며 골프 용어를 알려주는 ‘골로스’ 권혁수, 그리고 코스 공략법 등 프로의 진짜 레슨도 ‘백돌이 탈출기’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죠.


과연 대결의 결과는? 골린이와 프로의 아슬아슬 골프 대결이 펼쳐질 백돌이 대탈출 1화는 오늘, 23일(목)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백돌이 대탈출>은 라이프타임과 휴맵이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15분 버전이, 휴맵콘텐츠가 기획하고 운영하는 <백돌이 대탈출> 유튜브 채널에서 월, 수, 금 주 3회 30분 버전이 편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