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달라스튜디오

2021.09.03.

[네고왕 3] 시즌 2에서 세제로 이미 한 번 혼쭐 났던 바로 그곳, LG생활건강 가서 '치약왕’ 만난다


시즌 2에서 세제로 이미 한 번 혼쭐 났던 바로 그곳,

LG생활건강 가서 '치약왕’ 만난다 <네고왕 시즌 3> 4화



무섭게 오르는 물가가 꺾일 기미가 보이지 않는 요즘, 네고왕이 다시 한번 생필품 네고에 나서며 장바구니 부담을 조금이나마 낮춘다!


오늘, 3일 밤 6시 30분에 방송될 네고왕 4화에서는 치약왕을 찾아갈 예정이라는데요, 네고 품목을 듣자마자 슬리피는 “나 이런 생필품이 너무 좋아, 이건 무조건 쓰니깐 쟁여놓을 수 있잖아”라며 너무나 기뻐했다고 합니다.


특히 오늘은 시즌 2에서 세제로 이미 한 번 혼쭐 났던 LG생활건강을 찾을 예정. 제품명만 들으면 바로 “아! 그 치약”을 외치게 되는 제품이 한두 개가 아니다 보니 어떤 제품이 네고 대상이 될 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죠.


본사만 오면 급발진하는 딘딘과 슬리피는 그 어느 때보다 의욕적으로 오늘 네고에 임할 예정입니다. 그 시작은 치약 미식회. 치약 뷔페를 방불케 할 정도로 쫙 깔린 치약을 써보며 맛, 질감 등을 직접 평가해 보기에 나섰다고 하네요.


이후 치약왕을 만나러 간 두 사람. LG생활건강은 시즌 2에서 세제로 이미 영혼까지 탈탈 털렸던 만큼 남다른 복병을 치약왕으로 내세울 예정입니다. 지난 네고에서의 뼈 아픈 교훈을 되새기며 단단히 무장하고 온 치약왕은 네고왕 두 사람과 치열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죠. “사실 너무 그때 후려쳐서… 조금 약간 방어의 개념으로…”라며 네고를 시작한 치약왕. 하지만 네고왕 두 사람은 아랑곳하지 않고 치약왕에게 “그거 원래 하던 거잖아요, 우리 욕먹는다니깐 이러면!”이라며 세게 밀고 나갔다고.


한편 이날 슬리피는 치약왕과의 네고를 위해 등까지 까며 한 몸 불살랐다고 해요. 등을 까자마자 딘딘, 치약왕은 물론 제작진까지 자리에 있던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치약왕은 “회장님한테 연락해야겠는데”라며 회장님까지 급소환했을 정도라니 그 내막에 관심이 쏠립니다.


끈질긴 접전 끝에 성사된 네고 내용은 오늘, 3일(금) 밤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발명왕’, ‘배달그라운드’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달라스튜디오는 런칭 3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