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달라스튜디오

2021.09.02.

[그늘집] “나 오빠 니트 따라 샀어” 샤넬이 사랑하는 톱 모델 아이린의 뮤즈가 조세호?



210 팔로워를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그녀  모델 아이린이

욱하며 욕할 뻔한 사연은그늘집 8


골프 초보인 모델 아이린과 김종민의 환장 골프 대결과 토크가 오늘 목요일, 6 30분에 그늘집 8화에서 공개됩니다이번 화에서는 아이린이 솔직하게 모든 것을  털어놓고  예정이라는데요!


뭐야 이게이게 골프장이라고?”, “이거 설마 해저드야환장하겄네”  지금까지 많은 셀럽이 말을 잇지 못했던 그늘집의 그린은 이날 아이린 역시 당황하게  예정이죠그늘집에 도착해 밝게 인사를 건네던 아이린은 그린을 둘러보고는 얼마나 긴장했는데이런 거였어요?”라며 급기야 공을 발로 차며 어제 스크린 골프 가서 연습까지 하고 왔는데라고 속상해했다고 하네요.


대결 전에 연습에 들어간 아이린초보인 탓에 실수로 공이 아닌 연습 텐트를 후려친 아이린을 보고는 겁먹은 김종민은 그거 안으로 집어넣어야 돼요안으로 집어넣어야 된다고요잘못하면 여기로 온다고요” 황급히 도망갔다고..하지만 아이린은 막상 대결에 들어가자 놀라운 실력을 발휘했다고 하니 초보 아이린과 자칭 조기 축구회로 따지면   넣는 수준이라는 김종민의 대결이 주목됩니다.


한편 아이린의 황금 인맥이상형재테크 현황도 공개될 예정인데요, 어마어마한 셀럽들이 등장하자 김종민은 저랑  어울릴만한 그런 분은 없나요?”라며 소개팅을 부탁했다고 해요더불어 아이린의 이상형으로 꼽혀 전화 통화로 급소환된 조세호와의 전화 통화까지  모델의 모든 것이 가감 없이 공개될 이번 화는 오늘 2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달라 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