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8.31.

[스타일 미] K 스타일의 중심에 있는 셀럽의 솔직한 뷰티&스타일링 비법을 만나다!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김소은, 고은아, 초롱의

뷰티&스타일링 쇼 <스타일 미> 런칭



전 세계 트렌드의 중심, ‘K 스타일’을 만나다!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 미>가 오는 9월 26일 밤 8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방송됩니다!


<스타일 미>는 셀럽의 뷰티,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K 스타일, 그 중심에 있는 셀럽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뷰티 아이템부터 메이크업 노하우, 헤어 스타일링까지 모든 것을 전격 공개하는 것은 물론 최신 패션 스타일링, 식단 등 건강 관리 비법까지 소개할 예정입니다.


출연진은 배우 김소은, 배우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미우라 아야네 4인으로 확정됐습니다. 김소은과 고은아는 밤샘 촬영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팁, 평소 피부 관리 연출법 등 배우 생활에서 스스로 터득한 뷰티 노하우를, 에이핑크 리더 초롱은 11년 차 베테랑 아이돌로서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다양한 뷰티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라는데요, 이지훈의 아내로 유창한 한국 실력을 자랑하는 미우라 아야네는 K 스타일을 글로벌과 잇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죠.


특히 출연진이 일반인을 메이크 오버해 남신&여신으로 거듭나게 할 ‘남신여신’ 코너도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사연자가 가장 돋보일 수 있는 뷰티, 스타일링으로 사연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거죠.


배우 김소은, 배우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미우라 아야네와 함께 그들만의 뷰티 스타일링 비법을 만나보는 <스타일 미> 첫 방송은 9월 26일(일) 밤 8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