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8.23.

[싱스테이 3] 연기됐던 만큼 남다른 각오로 무장했다



부득이 연기됐던 ‘이무진’의 라이브가 드디어 펼쳐진다

<싱스테이 시즌 3> 8화 



싱어송 라이터 ‘이무진’이 드디어 ‘싱스테이 3’를 찾는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됐던 싱스테이 이무진편이 오늘 8월 23일, 월요일 저녁 9시에 라이브 될 예정입니다. 연기됐던 만큼 그의 라이브를 기다렸던 팬들을 위해 이무진은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풍부한 표정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예상을 뛰어넘는 꽉 찬 무대를 선보여왔기에 이번 라이브가 더욱 기대됩니다.


그 시작은 당연히 ‘신호등’. 본인을 노란 신호등이라고 했을 정도로 그의 이야기와 생각을 진솔하게 담은 이 곡은 이미 많은 사람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최근 멜론 차트 2위, 지니 차트 2위를 기록하며 역주행 신화를 넘어 정상을 넘보고 있죠. 특히 청량한 그만의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입니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곡은 ‘과제곡’. 이 곡은 이무진이 과제로 허덕이는 그의 마음을 솔직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실제로 그가 과제로도 제출한 곡. 지난 3월, SNS에서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가 되며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져 결국 지난달 발매했을 정도인데요, 실제로 이무진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나는 이무진이다’에 게시된 ‘과제곡’ 영상은 현재 320만 조회 수에 달합니다.


‘싱스테이 시즌 3’ 9화는 오늘 8월 23일 (월) 저녁 9시 KT Seezn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후 9월 6일 (월) 라이브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