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2021.08.27.

[미스터리 그 이상의 것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당신이 알고 있는 사실은 과연 진실일까?


히스토리, 미스터리 다큐 시리즈 ‘미스터리 그 이상의 것’ 론칭



팩츄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히스토리가 오늘 미스터리 다큐멘터리 시리즈 ‘미스터리 그 이상의 것’을 공개합니다. 미스터리 시리즈는 앞으로 1년간 매주 화, 수요일 밤 9시 59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는데요,


이번 ‘미스터리 그 이상의 것’은 히스토리가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미스터리 시리즈로, 역사를 뒤흔들법한 희대의 미스터리 프로그램이 엄선됐습니다. 미스터리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각으로, 새로운 증거를 통해 신선하게 풀어내며 미스터리는 흔하고 허무맹랑한 이야기라는 일종의 고정관념을 깰 예정입니다.


미스터리 시리즈답게 방송 시작 시각도 미스터리한데요, 히스토리는 미스터리가 ‘진짜?’, ‘잘못 본 것 아니야?’ ‘왜? 라는 의문에서 시작된다는 점에 착안, 여느 프로그램과는 달리 59분에 프로그램을 시작해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킵니다.


히스토리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음모론, 외계인, 초자연현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기밀문서에 기록된 UFO 관련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하는 ‘UFO와 음모론(UFOS: Top Secret Alien Files)’, 수백 개의 불가사의한 UFO 활동과 초자연현상으로 공포 영화에 단골 주제가 된 지역인 유타의 스킨워커 목장을 조명한 ‘스킨워커 목장의 비밀(Secret of Skinwalker Ranch)’ 등 국내에서는 오직 히스토리에서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줄지어 있습니다.


특히, 타이타닉 침몰 당시 탑승자가 기록한 다이어리,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에 출몰한 UFO를 목격한 사람들의 증언, 영화 맨 인 블랙에 등장하는 요원의 실체 등이 밝혀져 관심이 집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