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8.27.

[유리한 식탁 2] “진짜 이렇게 준비해 준 사람은 처음이야”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던

제대로 된 요리 고수 지오디 손호영과 함께한 <유리한 식탁 시즌 2> 8화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던 이번 유리한 식탁 시즌 2 8화 게스트는? 바로 지오디(god) 손호영. 손호영은 이날 유리를 위해 정성을 한가득 담아 특별한 식탁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유리한 사연을 읽어나가던 유리. 정말 가늠이 안가지만 30대 후반, 연장자가 아닐까?라고 추측해 보던 중에 ‘지금까지 먹어 보지 못한 닭 맛을 맛보게 해줄게’라는 힌트에 닭 하면 허경환이라며, 이번 화 게스트를 허경환이라고 확신하며 허경환의 개인기까지 하던 중 손호영이 등장하자 매우 당황했다고.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 최종 우승자는 역시 남다릅니다. 직접 소분한 재료, 소스, 그릇까지 준비해서 온 것. 꺼내도 또 꺼내도 끝없이 나오는 준비물에 유리는 박수 세례 함께 “잘 오셨습니다. 잘 모셨습니다”를 연발하며 감탄했다고 하네요.


유리에게 칼 질까지 전수해 준 제대로 된 고수 손호영은 “물기가 있어서 좀 튈 거야 무서워하면 안 오는 게 좋아”라며 ‘쏘 스윗’한 다정함까지 갖춰 유리를 감동하게 했다고 해요. 이후 아이돌 대선배로 각자의 자리에서 늘 꾸준히 노력하고 조심한다며 나름의 고민과 고충을 마음을 털어놓고 진솔한 대화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8화는 오는 8월 28일 토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