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8.27.

[유리한 식탁 2] 유리가 유리한 식탁 최초로 춤을 두 번이나 추게 된 사연은?


유리와 유리의 혼을 빼놓은 러블리한 그녀와의 <유리한 식탁 시즌 2> 7화



율 주인장을 정말 보고 싶어서, 유리한 식탁에 나오기 위해 할 수 있는 요리를 정말 고민했다는 주인공은? 소녀시대 유리의 레시피 공유 키친 ‘유리한 식탁 시즌 2’ 7화가 오는 21일(토)에 방송됩니다.


이번 화는 사연자가 오기 전까지 유리가 식탁을 혼자 준비할 예정. 사연자가 보낸 레시피를 보고 “진짜? 이게 말이 된다고요?”라며 요리를 시작한 유리는 기존의 레시피를 파괴한 주인공의 레시피 때문에 요리 내내 걱정에 가득 찼다고 하는데요...


드디어 등장한 이번 화 게스트는 러블리즈의 케이. 유리를 정말 보고 싶었다는 케이는 이날 유리를 위해 특별한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라는데요. 인터뷰할 때 러블리즈 롤 모델을 항상 소녀시대를 이야기했다는 케이는 커버도 많이 했다며 유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맛이 걱정된다는 유리에게 케이는 “생각보다 엇 이런 맛이?”하고 놀랄 거라고 장담했다고. 현장에 와서 유리를 도와 같이 레시피를 완성하려고 했다는 케이는 정작 서툰 요리 솜씨로 유리를 당황하게 했다고 해요.


유리가 케이에게 “네가 어렵다”라고 외마디 비명을 지르게 한 좌충우돌 7화는 오는 8월 21일 토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