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7.09.

[싱스테이 3] 4화 게스트, 감성 보이그룹 밴드 DAY6 원필, Young K


“여러분들의 마음 ‘뚫고 지나갈게요’” 신곡 ‘뚫고 지나가요’로 돌아온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원필, Young K의 명품 라이브 공개!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로 돌아온 감성 보이그룹 밴드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원필, Young K(영케이)가 ‘싱스테이 3’를 찾는다!


특히 이번 라이브 무대는 지난 5일 앨범이 공개된 지 불과 일주일 만에 선보이는 무대라 관심이 집중되는데요, 원필이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새 앨범은 한마디로 미쳤다. 직접 들어보시면 아실 수 있을 것"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낸 만큼 더욱 기대됩니다. ‘싱스테이 시즌 3’ 4화는 오는 7월 12일 (월) 저녁 9시 KT Seezn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후 7월 26일 (월) 라이브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라이브의 시작은 ‘그렇게 너에게 도착하였다’. 높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가사, 보컬 각자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꿰찬 DAY6답게 이날도 폭발적인 가창력, 독보적인 감성으로 첫 무대부터 현장을 꽉 채울 예정이죠.


이어 이번 라이브의 하이라이트, 신곡 ‘뚫고 지나가요’가 이어집니다. ‘뚫고 지나가요’는 Young K와 원필이 곡 작업을 맡으며 그들만의 개성을 한껏 담아낸 곡으로 “그대가 미워 떠나려 해 봐도 안 되더라고요 눈앞에 있으니까”와 같은 슬픈 가사, 그리고 이에 대비 되는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팬들의 마음을 뚫고 지나갈 예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