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7.19.

[싱스테이 3] 3화, 로고송과 함께 싱스테이를 다시 찾은 한승우



실력파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한승우의

호소력 짙은 명품 라이브 공개!



‘싱스테이 3’에 명품 보컬 한승우가 출연하며 싱스테이를 다시 찾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MC 김재환이 이끄는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3’의 세 번째 게스트로 두 번째 솔로 앨범과 함께 돌아온 한승우가 출연합니다. 한승우는 찐친 김재환과 남다른 케미는 물론 감성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죠. ‘싱스테이 시즌 3’ 3화는 오는 7월 5일 (월) 저녁 9시 KT Seezn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7월 19일 (월) 라이브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한승우 싱스테이 2 출연 당시 즉석에서 만들었던 로고송을 부르며 등장할 예정! 지난 시즌 2 마지막 회에 나와 로고송까지 만들어 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던 한승우는 “왜 이제 왔냐, 진작 왔으면 이거(로고송) 썼잖아”라며 안타까워하는 김재환에게 싱스테이 3을 다시 찾겠다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 약속을 지킨 거죠. 특히 지난 시즌 2 방송은 빅톤(VICTON)과 워너원(Wanna One) 보컬 원탑의 만남, 그리고 두 사람의 찐친 바이브로 방영 이후 이 최애 조합을 다시 보고 싶다는 소환 요청이 빗발칠 정도로 화제가 된 만큼 이번 만남이 기대됩니다.


지난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대세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한승우는 이번 싱스테이3에서는 두 번째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다시 만나’와 수록곡 ‘겉과 속’을 선보입니다. 한승우는 특유의 꾸밈없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독보적인 감성으로 이번 무대를 꽉 채울 예정!


또 20대 마지막 앨범인 이번 두 번째 앨범에 대한 애정, 그리고 7월 말 입대를 앞둔 심정 등 한승우의 솔직담백한 토크가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