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5.27.

[트래블버디즈] 김재중, 양양에서 ‘매운 맛 보스’로 등극한 사연은?! 라이프타임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함께하도록> 3화 공개

김재중, 양양에서 ‘매운 맛 보스’로 등극한 사연은?!

라이프타임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함께하도록> 3화 공개

 

라이프타임 김재중의 ‘동행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 3화에서 김재중이 ‘역대급’ 매운맛에 도전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의 예능 여행 ‘트래블버디즈 2’ 3화에서는 양양을 찾은 김재중이 ‘쩝쩝 박사’로 등극할 예정. 

뿐만 아니라 깜짝 놀랄 동행 ‘버디’도 등장해 김재중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

 먼저 김재중은 1화에서부터 꾸준히 공개해온 ‘먹방’을 양양에서도 이어갑니다. 

김재중은 양양 핫플인 태국 음식점에 방문, 음식점 역사상 가장 매운맛에 도전해 사장님을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김재중은 “가게 역사상 가장 매운 단계는 무엇이냐.”고 물은 뒤 바로 그 맛에 도전해,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역대급’ 매운맛에 촬영 철수를 고민하는 제작진에 김재중은 

“저는 정말 못 먹는 게 거의 없어요.”라며 평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합니다. 


또 김재중은 험한 날씨에 ‘힐링 낚시’ 체험이 무산되자 즐거움을 숨기지 못하는 등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낚시할 수 없을 정도의 궂은 날씨 속에서도 부서져 가는 우산에 의지해 촬영을 이어가는 등 열정을 보여줬다고. 

김재중은 속초중앙시장을 방문해 시장 음식 ‘홀릭’부터 ‘동행’ 찾기에도 고군분투할 예정입니다.

 김재중은 특별한 ‘동행’을 찾기 전 ‘깜짝 선물’로 속초중앙시장 명물을 준비하는 스윗함도 보여줄 예정입니다.

 

오늘 공개되는 ‘트래블 버디즈’ 3화에서 김재중은 깜짝 ‘동행’과 함께 장보기부터 요리까지 직접 도전할 예정입니다. 


한편 김재중은 깜짝 동행을 만나자마자 “(제작진) 무서운 사람들이다.” “힐링시켜준다면서 요가 스트레칭으로 고문시킨다.

”라며 동행에게 툴툴대며 반전 매력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3화는 5월 27일 (목) 오후 6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트래블버디즈 #김재중 #김재중여행예능 #버디공개 #매운맛먹방 #쿡방 #속초중앙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