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5.20.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 김재중, 라이프타임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2화에서 중며드는 반전매력 대폭발

김재중, 속초 ‘찐’ 맛집에서 ‘감탄’한 사연은?

김재중, 라이프타임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2화에서

‘중며드는’ 반전매력 대폭발!


‘김재중의 ‘동행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에서 김재중의 ‘힐링’ 찾기가 계속됩니다. 

 1화부터 ‘애주가’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진솔한 모습은 물론 반전 매력까지 보여준 김재중은 

이번 2화에서는 속초에서 색다른 ‘힐링’에 나섭니다. 

이번 화에서는 김재중의 비주얼 먹방과 요가로 고통받는 김재중의 고군분투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우선 김재중은 강원도 속초의 ‘찐’ 맛집을 찾아 나설 예정입니다. 

김재중이 속초 ‘아바이 마을’에 방문, 속초의 명물 ‘아바이 순대’를 음미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 처음으로 ‘벌떡주’를 마시고 ‘벌떡주 홀릭’에 빠져 ‘벌떡주’ 술잔까지 기념품으로 챙겨 폭소를 유발합니다.

 

또 김재중은 생애 처음으로 ‘힐링’ 요가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김재중은 “주위에서 요가 아무도 안 한다. 한 명도 안 한다.” “지금 내가 고통받는 게 안보이냐”며 투정하다가도 

능숙한 요가 자세를 선보여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고난도 자세에 도전한 김재중은 “성공한 부분만 캡처해줘.”라며 ‘프로 방송인’의 모습으로 웃음까지 유발할 예정입니다.

 

한편 김재중은 직접 딸기 수확에 도전합니다. 

김재중은 직접 수확한 딸기를 보고 감탄하며 “이건 백화점에 가도 A+ 상품”이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또 김재중은 제작진이 준 미션에 도전, ‘중며듦’는 모습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김재중 #트래블버디즈 #트래블버디즈시즌2 #힐링요가 #아바이순대 #벌떡주 #딸기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