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2.20.

[아이돌맘] 라이프타임 '아이돌맘' 아시아 3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다!


라이프타임 아이돌맘이 해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싱가포르의 경우 아이돌맘을 방영한 결과, 프라임 타임 시청률이 280%나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한국 방영과 동시에 아시아 30여 개국 방영을 시작한 '아이돌맘'의 OH 글로벌 인기 OH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의 아이돌맘(Idol Moms)’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 등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돌맘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나라는 싱가포르입니다.
아이돌맘은 싱가포르에서 기존 프로그램 시청률 대비 최소 80%에서 많게는 280%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필리핀과 말레이시아에서도 프라임 타임 채널 평균 시청률보다 60% 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이돌맘은 국내에서 자체 제작해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 30여 개국에 방영되며 한류 콘텐츠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아이돌맘은 주요 인기 프로그램들의 방영 시간인 프라임 타임(Prime Time)에 방영되고 있어
이 수치가 더욱 의미있는데요~
또 회를 거듭할수록 입소문을 타고 재방송에서까지 좋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돌맘에는 H.O.T. 강타와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등이 직접 출연해
아시아 K팝 팬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이돌맘 시청률 증가와 이슈화의 이유라고 보여지네요:) 

또 아시아 시청자들은 소녀시대슈퍼주니어샤이니 등의 보컬을 지도한 장진영,
엑소의 코코밥 안무를 제작한 댄스 트레이너 김태우 등 아이돌맘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K팝의 숨은 주역들과 한국의 아이돌 육성 시스템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시청률뿐만 아니라 아이돌맘에 대한 직접적인 현지 반응도 뜨겁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접한 아시아 시청자들은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다양한 방송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한국 엄마들이 어떻게 세계적인 아이돌을 키우는지 궁금하다.”,“엑소를 가르친 아이돌맘 멘토 김태우에게 나도 춤을 배우고 싶다.”며
아이돌맘에 대한 관심과 함께 K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또 “아이돌맘에 나온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응원한다.”, “내가 직접 아이돌을 육성하는 기분.”이라며
아이돌맘 출연진들을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돌맘'은 아이돌 명가인SM의 트레이너들이 총출동하고,
아이돌 꿈을 가진 자녀를 둔 엄마들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뤄
기존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는 형식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라이프타임에서 제작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댄스맘(Dance Moms)’을 한국식으로 풀어낸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라이프타임은 아이돌맘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려낼 계획입니다!

‘아이돌맘’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자녀를 둔 엄마들의 리얼리티로, 아이돌 명가 SM 트레이너들이 총출동하고 

기존의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는 형식을 선보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라이프타임의 두번째 자체제작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돌맘’은 매주 목요일 저녁 8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채널정보 :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아이돌맘’은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 아시아 30여 개국에 방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