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21.03.22.

[드라마월드] ‘드라마월드’ 캐릭터 ID 공개…훈훈한 케미 자랑

‘드라마월드’ 캐릭터 ID 공개…훈훈한 케미 자랑


오는 4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ID 2종이 공개됐습니다. 

 

22일 라이프타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ID 영상에는 

하지원(지원 역), 헨리(우성 역), 션 리차드(박준 역), 리브 휴슨(클레어 역), 대니얼 대 킴(더그 역), 최명빈(샘 역) 등 

6명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 2편에서는 배우들의 특별한 케미를 엿볼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할리우드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의외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로스트’ 출연, ‘꽈찌쭈’ 등으로 한국에도 얼굴을 알린 대니얼 대 킴이 

배역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드러그(Drug, 마약)’ 역을 맡은 대니얼 대 킴”으로 소개하는 등 귀여운 말실수를 했습니다.



또 카메라를 향해 ‘V’를 그리며 애교 넘치는 포즈를 취하기도 해 하지원의 웃음보를 터트렸습니다. 

이와 함께 아역 배우 최명빈의 똘망똘망한 눈빛과 똑 부러지

는 말투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헨리의 장난에 하지원과 션 리차드, 리브 휴슨이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션 리차드부터 차례대로 배역 소개를 이어 나가던 중 헨리가 자신의 차례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카메라를 응시하자, 

하지원이 헨리의 팔을 가볍게 쳤는데요

 이에 헨리는 배역 대신 “궁금하시죠?”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한 것 입니다. 

이처럼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짐작게 해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SNS를 통해 선공개된 ID 영상 2편은 앞으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드라마월드#하지원#헨리#션리차드#리브휴슨#대니얼대킴#최명빈#꽈찌쭈#훈훈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