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2.13.

[아이돌맘] 아이돌맘 4회,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홍콩 미션 공개! 아이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에게 "누구세요?"


[아이돌맘 4회 예고] 아이돌맘 아이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에게 "누구세요?" 


한류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의 홍콩 맞춤 ‘아이돌맘’ 미션 공개!
(스포주의) 슈퍼주니어에 이어 SM 소속 게스트 추가 출연 예정
2월 15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에서 방영 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이 라이프타임 아이돌맘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OH 2월 15일 오후 8시 아이돌맘 본방사수 각 OH
 
아이돌 스타가 되고 싶은 자녀를 둔 엄마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라이프타임 아이돌맘
아이들이 홍콩 여행을 떠나 슈퍼주니어 이특은혁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15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공개될 아이돌맘’ 4화에서는
한류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이
아이돌맘 아카데미 원장 강타의 부름을 받고 홍콩으로 직접 날아가 아이들과 만남을 가집니다.


 아이들이 홍콩에 도착해서 잠깐 휴식 시간을 가지는 사이 이특과 은혁도 홍콩에 도착해 아이들 앞에 깜짝 등장합니다.
그러나 이특과 은혁을 본 아이들은 식사를 가져다 주는 아저씨인 줄 알았다.”,
슈퍼주니어에서 좋아하는 멤버는 '김희철'이라는 반응을 보여 한류돌 명성에 굴욕을...선사합니다.


하지만 이특과 은혁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고
같이 홍콩 디즈니랜드를 여행하며 딤섬 등 홍콩 음식을 즐기는 시간도 가진다고 하네요.
 


또 아이들은 홍콩 여행에서 5 5색 개성과 서로를 챙기는 우애를 보여줍니다.
전국 수학경시대회에서 5등을 했던 경험이 있을 정도로 공부를 잘 하는 다현은
시간이 남으면 숙제를 하려 한다며 책을 가져와 현진을 경악하게 하는데요.
또 다현과 현진은 동생들인 채영네오재웅을 알뜰하게 챙겨주는 다정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어지는 5화 예고에서는 이특과 은혁이 강타 원장님의 특별 미션을 공개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홍콩 현지에서 아이들이 어떤 미션을 수행할지 기대되는데요!
슈퍼주니어를 비롯 SM 소속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라고도 하니 앞으로도 쭉 본방사수 해주세요!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출연하는 라이프타임 아이돌맘
2 15(저녁 8 라이프타임에서 확인하세요!

‘아이돌맘’ 매주 목요일 저녁 8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
채널정보 :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아이돌맘’은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 아시아 30여 개국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아이돌맘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자녀를 둔 엄마들의 리얼리티로아이돌 명가 SM 트레이너들이 총출동하고
기존의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는 형식을 선보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라이프타임의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전 세계적인 라이프타임 히트작인 댄스맘을 모티브로 제작된 아이돌맘은 엄마와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