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A+E Networks

2021.02.23.

[네고왕2] ‘물 대신 커피’ 직장인 위한 불꽃 튀는 네고! 네고왕 시즌2, 커피왕 상대 연이은 파격 협상에 성공

‘물 대신 커피’ 직장인 위한 불꽃 튀는 네고

네고왕 시즌2, 커피왕 상대 연이은 파격 협상에 성공


인기 웹예능 네고왕2가 이번에는 ‘커피왕’을 만나 반값 네고를 달성했습니다!

직장인의 물과 같은 커피 네고를 위해 장영란은 파격적인 제안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거침없이 치고 빠지는 2대 네고왕 장영란만의 독보적인 네고 방식은 이번에도 효과적으로 통했는데요. 

이에 또 한 번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네고 상대는 ‘엔제리너스’. 

커피는 물론 반미 샌드위치를 비롯한 베이커리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네고왕’ 장영란과 ‘커피왕’은 처음부터 불꽃 튀는 네고를 시작했습니다.





장영란은 ‘커피와 반미 샌드위치 값이 너무 비싸다’, ‘엔제리너스를 살려야 한다’며 

커피왕에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네고왕의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에 아메리카노 반값 할인, 아메리카노+반미 샌드위치 세트 할인을 이끌어냈습니다.





네고 기간은 방송을 시작으로 일주일. 엔제리너스 매장 방문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제리너스의 전례없는 파격 네고는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네고왕 2 3화 엔제리너스 편은 공개 3일만에 조회수 150만회를 돌파하며 빠르게 155만회에 근접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방송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0위권에 자리했을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실검에 ‘엔제리너스’가 오르기도 하며 네고왕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은 기업의 ‘왕’을 만나 소비자가 원하는 걸 ‘네고’한다는 신선한 기획으로 

지난해 시즌1을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BBQ, GS25등 내로라하는 기업들의 왕을 만나 역대급 네고를 연달아 선보였는데요. 

네고왕이 방송되는 금요일마다 포털 실검 장악, 유튜브 인기 영상 1위 랭크는 물론, 

참여하는 기업마다 역대급 매출 기록, 높은 앱 다운로드 수, 자사 서버 다운 등 엄청난 성과 지표를 달성하며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을 만들어냈습니다.

 

네고왕은 유튜브를 메인 플랫폼으로 하는 웹 예능으로서는 보기 드문 시즌제 도입, 단독 예능 MC 변경 등 

기존에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고 또 대성공을 이뤄냈습니다.

개인 크리에이터가 아닌 방송사의 디지털 스튜디오가 가야하는 길을 

개척하고 있는 네고왕2의 남들과 다른 행보에 관심 집중해주세요!




인기 웹예능 '네고왕2' 3화 엔제리너스 편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https://www.youtube.com/dalla)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