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A+E Networks

2021.02.16.

[네고왕2] “네고왕, 이번엔 ‘마스크왕’ 이겼다” 장영란, 완벽한 네고로 또 한 번 ‘연예인 마스크’ 대란 일으켜


“네고왕, 이번엔 ‘마스크왕’ 이겼다”

장영란, 완벽한 네고로 또 한 번 ‘연예인 마스크’ 대란 일으켜




인기 웹예능 네고왕이 이번에는 ‘마스크왕’을 찾아나섰습니다!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마스크 네고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는데요.

이번 네고 역시 흠잡을데 없이 완벽했습니다.










2대 네고왕 장영란의 네고는 이번에도 역시 거침없었습니다!

몰아칠수록 ‘마스크왕’은 당황했으나 시청자들의 반응은 더욱더 뜨거워졌습니다.

그만큼 네고의 확률이 커져 합리적인 가격에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2월 12일 금요일 6시 30분, 네고왕 장영란이 1화에 이어 2화도 성공적으로 네고를 이끌어 냈습니다.

상대는 일명 연예인 마스크이자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마스크로 유명한 ‘미마마스크’입니다.









장영란은 ‘마스크에 돈 나가는 게 아깝다’, ‘너무 비싸다’며 마스크왕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했습니다.

거침없는 할인 요구는 물론 초상권 없는 셀프 광고 사진까지 찍어가며 네고에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시청자들의 마음을 속시원히 대변해주는 발언과 행동으로 다시 한번 네고왕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이에, 네고왕은 마스크 파격 할인, 정기배송 할인, 폭넓은 구매 수량, 서버 폭파 기부 네고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네고 결과물에 시청자들에게 큰 신임을 얻었습니다.

네고 기간은 3주. ‘미마마스크’의 파격적인 네고 행보는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은 기업의 ‘왕’을 만나 소비자가 원하는 걸 ‘네고’한다는 신선한 기획으로

지난해 시즌1을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BBQ, GS25등 내로라하는 기업들의 왕을 만나 역대급 네고를 연달아 선보였습니다.

금요일마다 포털 실검 장악, 유튜브 인기 영상 1위 랭크는 물론,

참여하는 기업마다 역대급 매출 기록, 높은 앱 다운로드 수, 자사 서버 다운 등 엄청난 성과 지표를 달성하며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을 만들었습니다.










네고왕은 웹예능 최초로 MC 졸업제를 도입해 ‘유튜브 채널은 출연자’라는 공식을 깼습니다.

개인 크리에이터가 아닌 방송사의 디지털 스튜디오가 가야하는 길을 개척하고 있는 네고왕2의

남들과 다른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네고왕2는 지난 5일 1화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https://www.youtube.com/dalla)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