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A+E Networks

2021.02.08.

[네고왕2] “네고왕은 웃고, 피자왕은 울었다” 드디어 베일벗은 장영란표 네고왕! 성역없는 독한 네고로 더할나위없이 완벽한 첫방!

“네고왕은 웃고, 피자왕은 울었다” 드디어 베일벗은 장영란표 네고왕! 

성역없는 독한 네고로 더할나위없이 완벽한 첫방!



네고왕이 새로운 MC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지난 해 전국적인 네고 열풍을 일으켰던 웹예능 네고왕이 

방송인 장영란과 새롭게 이끄는 시즌2의 1화를 공개, 피자헛과 첫 네고를 진행했는데요.







네고는 여전히 강력할지 발언은 그대로 시원할지 시청자들의 의문과 기대감이 중폭된 가운데, 

시즌1의 메가 히트로 큰 부담을 안고 첫 방을 선보인 ‘네고왕2’!!

 ‘네고왕’은 웃고, ‘피자왕’은 울었습니다!!








네고는 더욱더 시원하고 강력해졌습니다. 

네고왕 시즌2 첫방송의 성적표는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합격점을 받았답니다!







 1대 네고왕을 광고왕으로 성장시켜 졸업시킨 네고왕이 2대 네고왕 장영란과의 첫화를 선보였는데요.

상대는 국내에 피자 프랜차이즈를 처음으로 들여온 피자업계의 터줏대감 ‘피자헛’입니다.







네고왕은 ‘피자헛, 25년 전 화려하게 생파하던 곳’, ‘내가 좋아하는 피자는 피자알볼로’ 등 

출연 브랜드에 대한 부정 의견부터 경쟁사 옹호 발언까지 거침없이 쏟아내며 네고왕 특유의 시원함을 정점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장영란이 진행한 네고 역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음료수에 서버 폭파 네고까지 

무차별적으로 철두철미하게 챙기며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했습니다.








네고왕은 웹예능에서 최초로 MC 졸업제를 도입해 ‘유튜브 채널은 출연자’라는 공식을 깼는데요. 

개인 크리에이터가 아닌 방송사의 디지털 스튜디오가 가야하는 길을 개척하고 있는 

네고왕2의 남들과 다른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피자헛의 파격적인 네고 이벤트는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은 기업의 ‘왕’을 만나 소비자가 원하는 걸 ‘네고’한다는 신선한 기획으로 

지난해 시즌1을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BBQ, GS25등 내로라하는 기업들의 왕을 만나 역대급 네고를 연달아 선보였습니다. 


금요일마다 포털 실검 장악, 유튜브 인기 영상 1위 랭크는 물론, 참여하는 기업마다 역대급 매출 기록, 

높은 앱 다운로드 수, 자사 서버 다운 등 엄청난 성과 지표를 달성하며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을 만들었습니다.





https://youtu.be/AXcJcxX1Viw

네고왕2는 5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됩니다!



#달라스튜디오#웹예능#네고왕#장영란#피자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