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A+E Networks

2021.01.15.

[배달그라운드] 웹예능 ‘배달그라운드’, 베리굿 조현 깜짝 출연…’장난꾸러기’ 매력 발산


이명훈 x 조현, 용인 캠핑장 '먹방 듀오' 결성!

웹예능 ‘배달그라운드’, 베리굿 조현 깜짝 출연…’장난꾸러기’ 매력 발산



이명훈x조현, 용인 캠핑장서 본격 안주 먹방 선보여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공개



‘네고왕’, ‘발명왕’에 이어 웹예능 신흥강자로 떠오르는 ‘배달그라운드’에 베리굿 조현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배달그라운드’ 9화의 장소는 ‘용인 그라운드’ !

청순섹시의 대명사 베리굿 조현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배달그라운드’는 ‘배달 맛집 투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전국 각지 배달 맛집들을 발굴하고, 

직접 배달 맛집 동네를 찾아가 리얼한 먹방 리뷰를 보여주는 본격 침샘 저격 신개념 먹방 웹예능인데요.







배달그라운드 9화에서는 베리굿 조현과 이명훈은 캠핑장에 어울리는 다양한 배달음식들을 주문해 안주 먹방을 진행했습니다.







김치우동, 닭날개 구이, 염통꼬치, 곱창전골에 볶음밥까지! 

리얼한 먹방 리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특히 조현은 깜짝 놀랄 주량 공개와 배달 고수의 노하우까지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또한, 걸그룹임에도 내숭없이 털털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했다는 후문입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황광희의 ‘네고왕’, 유노윤호의 ‘발명왕’, ‘배달그라운드’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달라스튜디오는 지난해 런칭 3개월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2021년에도 신규 프로그램으로 흥행 돌풍을 쭉 이어갈 예정입니다.



찾아가는 배달 맛집 전국 투어 ‘배달그라운드’ 9화는 

에이앤이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youtube.com/dalla)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달라스튜디오#웹예능#배달그라운드#이명훈#베리굿#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