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20.11.21.

[인생주식회사] ‘믿고 보는 콩트장인’ MC 황제성과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라이프타임, ‘인생주식회사’ 시즌 2 17일 첫 방송!


신개념 아이돌 오피스 예능 ‘인생주식회사’가 더 강력해진 시즌 2로 돌아옵니다.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은 ‘믿고 보는 콩트 장인’ 황제성을 MC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생주식회사’ 시즌 2를 첫 공개하였습니다. 

‘인생 주식회사’는 내 아이돌의 오피스 라이프와 사회 생활 능력치를 엿볼 수 있는 버라이어티 예능쇼입니다. 

시즌 1에서는 (여자)아이들, 몬스타엑스, 선미 등 화려한 라인업과 출연진들의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는 직장인 공감 상황극으로 

전세계 팬들의 인기를 모으며 시즌 2에 대한 요청이 빗발친 바 있었습니다.





MC 황제성과 함께 더 강해져 돌아온 ‘인생주식회사’ 시즌 2에서는 놀이공원 등 다양한 회사를 배경으로 해 

각양각색의 오피스 룩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또, 인기 아이돌들의 예측불허 회사 상황극과 각종 돌발 미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오늘(17일) 밤 9시 첫 공개될 ‘인생주식회사’ 시즌 2에서는 글로벌 아이돌 모모랜드가 ‘대환장 ‘빌런’ 직원들로 등장했습니다. 

놀이공원 직원이 된 모모랜드 멤버들은 6인 6색의 놀이공원 패션을 뽐냈습니다. 

동물을 못만지는 사육사, 산수를 못하는 매표소 직원 등 MC 황제성을 환장하게 하는 뻔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또, 모모랜드 멤버들의 망가짐도 서슴지 않은 몸개그와 예능 열정도 첫 화부터 ‘레전드’ 에피소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모티콘 챌린지’ 등 이색 업무 평가 미션에 나선 멤버들은 황제성도 당황시키는 남다른 텐션을 뽐낸다고. 

특히, 황제성이 “정신이 나갔냐”하자 주이가 “입사때부터 이미 나가있었다”고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받아치며 환장의 케미를 제대로 선보였습니다.
 





모모랜드를 시작으로 매회 대세 아이돌들의 회사생활이 공개될 신개념 아이돌 오피스 예능

 ‘인생주식회사’는 17일(화) 밤 9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인생주식회사2


 
한편,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입니다. 

한국에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가수 김재환의 고품격 라이브 음악 토크쇼 ‘싱스테이’, 

UFC 김동현 선수가 슈퍼주니어 등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에게 과외를 받는 ‘내 쌤은 동년배’에 이어

 ‘인생주식회사’ 시즌 2까지 신선한 포맷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한국 아이돌들의 매력을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알린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