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A+E Networks

2020.11.05.

[네고왕] 드디어 왕들이 만났다! 달라스튜디오 구독자 100만 돌파 기념 ‘네고왕’ 광희, ‘발명왕’ 유노윤호와의 깜짝 만남 성사!

      ‘네고왕’ 광희, 백화점 역사상 최초X최대 네고 도전! 2002 월드컵 때보다 더 강력하다는 역대급 네고의 정체는?! 

·        백화점에 대한 사이다 질문부터 백화점 VIP 체험까지 ‘네고왕’ 웃음폭발 현장 공개

·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




‘네고왕’ 광희가 드디어 ‘사상 최초’ 백화점 네고에 나섭니다.

 

30일 공개된 ‘네고왕’에서는 황광희가 백화점 역사상 최초로 역대급 네고에 도전했습니다. 

시작부터 백화점을 자주 간다며 남다른 텐션과 의욕을 보여준 광희는 

2002년 월드컵 때보다 더 강력한 역대 최대 네고를 성사시키기 위해 ‘백화점 왕’과의 독대에 나섭니다. 

시민들의 각종 요청부터 백화점 VIP에 대한 궁금증 해결까지 ‘네고왕’ 특유의 팩폭으로 폭소를 유발한다고. 

특히,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인 달라스튜디오의 구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발명왕’ 유노윤호와 깜짝 만난 현장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북돋습니다. 





이번 ‘네고왕’에서는 ‘백화점 왕’이 “역사에 길이 남으실 것”이라 평가한 네고가 펼쳐질 예정이라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시민들의 요청을 바로 ‘백화점 왕’에게 직접 배송하는 광희는 기적의 논리를 기반으로 남다른 입담과 설득력을 뽐냈습니다. 

“내가 지금 해낸거야?”라고 광희도 깜짝 놀라고 만 사상 최초 백화점 네고 결과는 ‘네고왕’ 10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무르익는 ‘네고왕’ 광희의 입담과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사이다 대폭발 인터뷰 현장도 폭소를 유발합니다. 

백화점 주차비가 아깝다는 의견에 광희는 “맞다, 무료 주차만 됐어도 천 만 원어치 살 지 어떻게 알아!”라는 

기적의 논리로 모두의 공감을 유발했다고. 

또, “샤X”,”구X”, “에X메스” 등 양심있게(?) 명품 브랜드 네고를 요청하는 시민들의 특급 입담과

광희의 특급 케미가 웃음을 빵빵 터뜨렸습니다.

 




특히, VVIP 서비스 등 백화점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거침없는 질문들도 빼놓을 수 없는 ‘네고왕’만의 재미 포인트. 

처음으로 VVIP 룸을 방문한다는 광희는 “VIP가 되려면 얼마나 써야해요?”부터 “이건 얼마에요?" 등

 끝없는 질문 세례로 베일에 쌓인 백화점 VIP에 대한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해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또, 백화점과 아울렛 가격의 차이, 세일 기간 등에 거침없이 물어보는 광희 덕분에 각종 꿀팁이 쏟아질 예정. 

 




한편, ‘네고왕’ 광희와 ‘발명왕’ 유노윤호의 깜짝 만남과 반전 케미도 기대감을 모읍니다. 

달라스튜디오 ‘실버 버튼’과 100만 구독자 달성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 모인 ‘네고왕’과 ‘발명왕’은 남다른 케미를 뽐낸다고. 

특히,  “나 지금 세미나 듣는거야?” 중재에 나선 황광희의 외침에도 

또 하나의 특급 명언을 제조한 유노윤호의 케미로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백화점 역사에 길이 남을 네고 현장과 유노윤호와의 특급 만남까지 준비된 이번 '네고왕'은 

30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