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20.07.16.

[싱스테이2] '싱스테이 2' MC 김재환의 동갑 친구 이진혁 출연 확정! 남다른 출연 포부에 섹시댄스 예고까지 ‘단짠단짠 케미’ 폭발!


가수 이진혁이 ‘싱스테이 2’ MC 김재환의 친구로서 남다른 출연 포부를 밝혔습니다.

 



솔로 가수로 컴백한 이진혁이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떠오르는 ‘예능 대세’이자 지치지 않는 열정을 뽐내는 이진혁은 

동갑내기 MC 김재환을 “털어보겠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단짠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읍니다. 

또, 뛰어난 랩과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이진혁은 고품격 힙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진혁과 동갑내기 MC 김재환과의 케미가 돋보일 ‘싱스테이 2’는 오는 20일(월) 밤 9시 30분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8월 3일(월)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이진혁은 최근 발표한 타이틀곡 ‘난장판’ 부터 자작곡 ‘올라갈 땐’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신나는 무대 위 악동으로 변신, 

고품격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자랑합니다. 

또, 이진혁은 “섹시 댄스의 장인이다”라며 ‘아무 섹시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포복절도 라이브 현장을 예고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진혁은 “아무 노래에 맞춰 무한 웨이브가 가능”하다며 거침없는 댄스 각오를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킵니다.

 

이진혁은 동갑내기 친구인 MC 김재환과 함께 펼치는 ‘단짠 케미’로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자신에 대해 스스로 인터뷰하는 ‘셀터뷰’ 코너를 통해 “MC 김재환을 털어보겠다”는 유쾌한 각오를 보여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과거 김재환에게 “넌 지치지도 않냐?”라는 말을 들은 적 있다는 이진혁은 

야심차게 준비한 개인기부터 절친 케미가 돋보이는 입담 등 무한 예능 체력을 선보일 예정. 





고품격 힙합 라이브부터 예능 입담, 섹시 댄스 등 무한 매력을 뽐낼 이진혁은 ‘역대급 게스트’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MC 김재환과 이진혁의 동갑내기 ‘단짠 케미’가 기대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20일(월) 밤 9시 30분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월 3일(월) 밤 8시 공개된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웨이브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83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08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