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20.02.17

[트레저 헌터] 히스토리 채널 ‘트레저 헌터’, ‘호돌이 티스푼 기념 액자’부터 실제 크기 ‘성화봉’까지, 88 서울 올림픽 기념품 총출동!




히스토리 채널 ‘트레저 헌터’, ‘호돌이 티스푼 기념 액자’부터 

실제 크기 ‘성화봉’까지, 88 서울 올림픽 기념품 총출동!





히스토리 채널 ‘트레저 헌터’에서 1988 서울올림픽 물건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토요일 방송된 히스토리 채널 직거래 흥정 예능 ‘트레저 헌터’에서 88 서울 올림픽 기념 티스푼 액자, 성화봉, 호돌이 배지 등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실제 크기 성화봉과 호돌이 배지 세트 등이 등장해 

박준형과 데프콘의 구매 욕구를 불태워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또, 감정에 나선 전문가까지 “이거 어떻게 구하셨어요?”라고 

밝힐 정도의 희귀템이 공개돼 박준형X데프콘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해요 !!







이 날 방송에서는 88서울 올림픽 마스코트 ‘호돌이 배지’ 완전판은 물론, 해외 VIP용으로 제작된 ’88 서울올림픽 기념 티스푼 액자’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특히,  ‘호돌이 덕후’ 데프콘은 귀빈 선물용으로 제작된 티스푼 액자에 시선을 떼지 못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다. 또 데프콘은 가격을 흥정하기 위해 속사포 흥정 랩을 선보여 의뢰품에 대한 

‘찐 애정’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또 공룡알 화석부터 전설의 메이저리그 홈런왕 베이브 루스의 친필 사인볼, 이동식 축음기 등  ‘트레저 헌터’에서만 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의뢰품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데프콘은 홈런볼을 감정하며 

“최근 베이비 루스의 800호 홈런 방망이가 12억에 팔렸다.”며 ‘야구 덕후’의 진면모를 뽐내기도 했다고 해요.








‘올드카 마니아’ 박준형은 ‘슈퍼카 프라모델’ 의뢰품 감정을 위해 ‘부가티’가 비싼 이유부터 차에 대한 역사까지 설명해 

‘차.잘.알’로서의 면모를 뽐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토요일 방송에서는 근현대사 전문가, 필적 감정사, 메이저리그 해설위원부터 

‘화석’ 전문가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의뢰품 감정에 품격을 더했습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어디서도 보기 힘든 의뢰품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준형X데프콘의 흥정 예능 ‘트레저 헌터’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히스토리 채널 정보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93번, 스카이라이프 131번

웨이브, 티빙 등 OTT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62번 / 씨제이 헬로(CJHV) 211번 / 티브로드(Tbroad) 141번 / 현대 HCN 524번

CMB 173번 / 푸른방송 130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154번 / NIB남인천방송 182번

광주방송 84번 / 아름방송 107번 / 서경방송 314번

하나방송 211번 / 금강방송(KCN) 783번 / 제주방송 277번



#트레저헌터#히스토리채널#박준형#데프콘#흥정예능 #공룡화석 #공룡알 #호돌이#88서울올림픽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