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12.05.

[아이돌다방] 이진혁 “아이돌다방 MC 자리 탐나” <아이돌다방> MC 자리 놓고 유선호vs이진혁의 특급 개인기 대결! 시즌2 첫 방송부터 음악X토크 맛집 등극!



새로운 ‘열정 만수르’ 이진혁이 라이프타임 ‘아이돌다방’ 찾습니다.







오늘(5일) 저녁 8시 방송될 라이프타임 ‘아이돌다방’ 시즌 2 첫 손님으로

‘예능 대세’ 이진혁이 방문해 MC 자리를 향한 역대급 열정과 입담을 뽐냅니다.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속마음부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열정 만수르’ 연기까지 MC선호즈를 사로잡은 입담과

남다른 ‘야망’ 캐릭터로 ‘예능 대세’임을 입증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맞서 유선호가 거침없는 방귀(?) 개인기를 공개해 첫 화부터 폭소를 유발합니다.









‘아이돌다방’ 시즌 2 첫 손님으로 등장한 이진혁은 시작부터 “MC자리가 탐난다”며 거침없는 야망 캐릭터의 매력을 뽐냅니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앤디와 함께 ‘아이돌다방’을 운영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 것.

MC 자리를 놓고 앤디 사장의 마음을 얻기 위해 유선호와 이진혁의 특급 개인기 대결이 펼쳐집니다.

유선호는 ‘선호즈’의 케미를 지키기 위해 온몸을 불사르는 이색 개인기로 포복절도의 현장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이돌 맞춤형 토크쇼 ‘아이돌다방’에서는 이진혁의 첫 솔로 앨범 제작 과정과 뮤직비디오 비화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됩니다.

직접 작사한 노래의 비화부터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기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또, MC 선호즈도 팬으로 만드는 이진혁의 특급 ‘팬송’ 무대도 공개될 예정!








‘아이돌다방’의 시그니처 코너인 ‘사연 토크’에서는 이진혁의 ‘열정 만수르’ 열연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킵니다.

아이돌이 직접 팬들의 사연을 읽어주는 이 코너에서 이진혁은

목에 핏줄까지 세우는 불꽃 열정으로 알바생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다고 하는데요.

이진혁이 자신의 에너지 때문에 매니저 형들이 많이 힘들어 한다는 에피소드까지 공개합니다.


시즌2로새롭게돌아온힐링음악예능‘아이돌다방’은12월5일(목) 저녁8시에첫방송을시작으로

매주목요일저녁8시라이프타임채널에서방송되고, 매주화요일과목요일오전11시Seezn(시즌)에서선공개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에브리온TV, SK 옥수수, LG 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83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08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