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10.11.

[내 쌤은 동년배] 파이터 김동현, 최초 단독 MC 도전! 슈퍼주니어, AB6IX 1,2화 게스트로 등판! 라이프타임, 신규 디지털 예능 <내 쌤은 동년배> 제작 확정!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파이트테이너’ 김동현이 이번에는 아이돌에 도전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규 디지털 오리지널 ‘내 쌤은 동년배’ 제작을 확정,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MC로 아이돌 특급 과외를 시작합니다. 

이에 김동현과 친분을 자랑하는 김희철을 포함한 슈퍼주니어AB6IX 완전체가 각각 1,2화 게스트로 등판합니다.



특히 첫 단독 MC에 등극한 김동현은 화려한 라인업의 아이돌들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완벽한 ‘파이트테이너’가 되기 위해 새로운 재능 발굴에 도전할 예정인데요.

특급 과외쌤들과 함께 김동현이 ‘뚝딱’거리는 몸치에서 완벽한 아이돌로 거듭날

‘내 쌤은 동년배’10월 22일(화)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됩니다.




‘내 쌤은 동년배’는 아이돌과는 거리가 먼 UFC 파이터 김동현이

현직 아이돌에 있는 특급 선생님들에게 댄스, 노래, 개인기 등 다양한 아이돌 스킬을 트레이닝 받는 리얼리티 웹예능입니다.

격투기 전문가이지만 몸치인 MC 김동현이 자신도 몰랐던 아이돌로서 새로운 재능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읍니다.



‘동년배’ 아이돌 과외 선생님들의 ‘아이돌 필수 스킬’ 과외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매력 또한 관전 포인트.

칼군무부터 방송 카메라 테스트, 엔딩 요정 등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아이돌들만의 특급 비결이 밝혀질 예정입니다.



특히 아이돌 웹예능, 피키캐스트의 엄마가 잠든 후에의 메인 제작진 일부가

 라이프타임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에이앤이 네트웍스 디지털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긴 뒤 제작하는 

차기 ‘아이돌 예능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엄마가 잠든 후에’는 누적조회수 1억 뷰 뿐 아니라 3년간 트와이스, ITZY, 비투비, 마마무 등 총 50팀 이상의 아이돌이 출연하는 등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아이돌들을 디지털 예능으로 끌어들인 레전더리한 아이돌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