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9.10.02.

[뇌피셜] 환상의 팀워크로 눈물 연기까지, 연예계 대선배 김종민 잡는 예능감 폭발 여자친구 신비X엄지 ‘뇌피셜’ 출연, 김종민과 ‘최고의 계절은 봄VS가을’ 토론


인기 웹예능 ‘뇌피셜’에서여자친구가 김종민을 당황시키는남다른 예능감을 뽐냅니다.




오늘 오후 5시 공개될 히스토리 채널 ‘뇌피셜’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가출연, MC 김종민과 함께 

‘봄 VS 가을’로 최고의 계절에 대해 토론합니다. 

논리적인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으로무장한 여자친구 신비와엄지는 환상의 팀워크로 무논리 뇌피의 수난시대를보여줄 예정인데요!





‘뇌피셜’ 김종민은 최고의 계절로봄을 뽑으며, “봄, 여름, 가을, 겨울중 봄이 최고라가장 앞에 있다”며 

처음부터 무논리공격으로 기선을 제압합니다. 

하지만, 엄지는 “그러면 일주일중 월요일이 가장최고인가요?”라는 역질문으로김종민을 당황케 했다고 합니다. 

또, 가을이 최고의 계절이라주장하는 신비와 엄지는 “숙소생활 때문에 가족들을 추석에나만날 수 있다”고 말하며 

갑작스럽게눈물을 흘려 김종민의뒷목을 잡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걸그룹여자친구는 ‘뇌피셜’의시그니처 코너 ‘지인피셜’과 ‘팩트체크’에서도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입니다.

 ‘지인피셜’ 코너에서는 조세호, 김새론과여자친구 멤버들에게 전화를걸어 최고의 계절에대해 물어볼 예정입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 멤버들의목소리를 다 안다”며 자신만만함을 드러냈지만, 

사상 최초 전화연결 중단 사태를유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만들었다고 하네요!




또, 김종민이 연예계의 대선배로서각종 고민을 타파해주는 ‘뇌피의 고민상담소’ 코너도 문을엽니다.

아이돌로 활동하며 겪는사소한 고민부터 멘탈관리법까지 명쾌하고 단호한 해결책과 조언을 전해폭소를 유발할 예정!


‘뇌피 잡는 입담’으로 남다른 예능감과 매력을 뽐낸 여자친구와 김종민의 치열한 토론이 펼쳐질 이번 ‘뇌피셜’은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https://www.youtube.com/brainfficial)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