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10.01

[꽃길로 22] ‘일진에게 찍혔을 때’ 강율, 차기작은 라이프타임 ‘꽃길로22’ 라이프타임 채널, 세 번째 웹드라마 ‘꽃길로 22’ 제작 확정!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통해 단숨에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강율이 라이프타임 채널 웹드라마 ‘꽃길로 22’에 캐스팅 됐습니다.







청춘들의 현실 공감 소재를 다룬 라이프타임 채널의 세 번째 웹드라마 ‘꽃길로 22’ 제작이 확정됐습니다.

‘꽃길로 22’는 각자가 가진 것과 가지지 못한 것을 공유하며 어른이 되어가는 22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입니다.

어떤 사연으로 함께하게 된 다섯 청춘들의 풋풋하고 푸르른 인생의 하이라이트를 담아 현실 공감을 유발할 예정입니다.


남건 역에 캐스팅 된 강율 외에도 여자 주인공 은해성 역에 배우 김예은이 캐스팅 되는 등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청춘 스토리를 현실적으로 그려낸다는 계획입니다.

또 서주혁 역에는 안정훈, 배가연 역에는 홍비라, 강윤호 역에는 정수현이 합류해 꽃길을 걷길 바라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을 예정입니다. 



‘꽃길로 22’는 편당 조회수 100만회 이상을 기록했던 배우 김보라 주연의 ‘귀신데렐라’,

청춘들의 현실적인 연애를 담아내 호평을 받은 ‘진흙탕 연애담’으로

웹드라마 고정팬을 확보한 라이프타임 채널이 자신있게 내놓는 세 번째 웹드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꽃길로 22’를 시작으로 디지털과 TV를 넘나드는 본격적인 드라마 제작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입니다.

‘꽃길로 22’는 캐스팅을 마치고 9월 중순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갔으며

10월 말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LifetimeKorea)에서 첫 방송됩니다.


https://www.youtube.com/lifetim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