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9.09.25.

[뇌피셜] 김종민 “그동안 낸 축의금 아까워서라도 결혼할 것” ‘뇌피셜’ 김종민, ‘사망토론’ 이상준과 선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토론 ‘결혼은 필수다 VS 아니다?’



‘뇌피셜’ 김종민과 이상준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힙니다. 





오늘(25일) 공개될 히스토리 채널의 ‘뇌피셜’에는 개그맨 이상준이 출연, 

김종민과 결혼을주제로 선을 넘나드는아슬아슬한 토론을 펼칩니다. 


이상준과 김종민은 결혼에 대해미혼 남성으로서의 솔직한진심을 드러내 폭풍웃음과 공감을 유발할 예정입니다. 

서로의 속마음을가감없이 끌어내는 토론에김종민은 “결혼까지 생각했던사람이 있었다”며 결혼에 대한 폭탄발언을한다고 하네요. 





이번주 ‘뇌피셜’은 MC 김종민이 ‘말빨최강자’라 인정한 굿토커 이상준이 등장해 역대급 아슬아슬한 토론을펼칩니다.

 눈치게임 같은토론에 치열한 긴장감과자체 심의 규정을 유발하는 사망 발언으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상준 역시 “토론하다 선을넘을 것 같다”며 아슬아슬한 토크의시작을 알릴 예정. 





이번 토론에서김종민은 “결혼은 오랜관례다”며 결혼이 필수라 주장합니다. 

그리고 “여태까지축의금을 너무 많이냈다”며 갑작스럽게 떠오르는 기억들에 분노를 표출하기도.  


하지만 이상준은 “90% 비혼주의인 것 같다”며결혼은 필수는 아니라 주장하고

 “백세 시대에또 다른 사랑찾아올 지 몰라”라며 폭탄 발언을이어갑니다. 





‘지인피셜’ 코너에서는 이상준의절친 개그맨 김기욱이특별손님으로 찾아와 유쾌한입담을 뽐냅니다. 

기혼자인 김기욱은 “결혼이 잘 맞는 사람이있고 안 맞는 사람이 있다”며

진지하게 경험담을 꺼내다가의외의 반전 폭탄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킵니다. 


또, ‘팩트체크’에서는 ‘결혼하면 살이찐다?’라는 ‘뇌피셜’에 대한 내과의사의 의견이 밝혀집니다. 



결혼과 관련된 솔직한 심정과 각종 폭탄 발언들이 난무할 이 펼쳐질 이번 ‘뇌피셜’은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https://www.youtube.com/brainfficial)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