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9.09.18

[뇌피셜] ‘뇌피셜’ 김종민에게 도전장 던진 ‘쎈놈’들이 온다! 안일권X미키광수, 연예계 숨은 팔씨름왕 김종민과 한판 대결! 다시 태어난다면 외모 VS 힘 VS 지식?



인기 웹예능 ‘뇌피셜’ MC 김종민에게도전장을 던질 ‘쎈놈’들이 등장합니다!




오늘 오후 5시에 공개될히스토리 채널 ‘뇌피셜’에서는 개그맨 안일권, 미키광수가 출연해 역대급자존심 대결을 펼칩니다. 


김종민을 잡기 위해 왔다며포부를 밝힌 ‘자칭연예계의 싸움꾼’ 안일권과미키광수는 다시 태어난다면 

외모, 지식, 힘중에 무엇을 선택할지를주제로 치열한 토론을펼칠 예정입니다. 


‘쎈놈들’답게 이들은 남자로서의자존심을 건 서열정리를 진행해 업그레이드된 입담과웃음을 선사합니다. 





‘뇌피셜’ 단독 MC 김종민은 미키광수와안일권의 도전장을 흔쾌히접수, 진정한 쎈놈을가리기 위한 서열정리에 나섭니다.

 다시 태어난다면김종민은 힘, 미키광수는 외모, 안일권은 지식을가지고 싶다고 선택하며자신들의 뇌피셜을 한껏 뽐냅니다. 


또 이들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선택한외모 서열부터 실전팔씨름대결까지 불사한다고 한다는데요. 

특히, 연예계 숨은팔씨름왕 김종민과 미키광수, 안일권의 자존심을 건한판 대결이 궁금증을북돋습니다.





‘지인피셜’에서는 ‘뇌피셜’의반고정 멤버 조세호와 ‘진짜 쎈’ 김창열에게 의견을구할 예정이라 눈길을끕니다. 

조세호가 평가하는 각종 서열순위와 김창렬이 “난 BTS로 태어나고 싶어”라고말한 이유까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세 사람은 자존심을 건 ‘팩트 체크’ 서열도 매깁니다. 

자연산 외모라는 미키광수는 김종민의눈썹 문신 여부까지강력 취조하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입니다. 


“힘, 외모는 이미 경험했다”는 폭탄 발언을한 안일권부터 “난외모로 코요태에 들어갔다”는 김종민까지 

이들은끊임 없는 티키타카케미로 포복절도를 유발한다고 하네요.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서열 정리 토론이 펼쳐질 이번 ‘뇌피셜’은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https://www.youtube.com/brainfficial)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