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08.31.

[아이돌다방] 유선호 “오마이걸 승희에게 개인기 레슨 받고 싶다”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아이돌다방 >, MC ‘선호즈’ 입덕시킨 흥부자 걸그룹 오마이걸 등장!


오마이걸이 ‘아이돌다방’의 MC선호즈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주 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다방’에는 흥부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합니다.

오마이걸은 ‘아이돌다방’ 로고송을 즉석에서 작곡하고,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애교송과 상황극 실력까지 공개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는데요.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놀이공원 율동과 인어공주(?) 못지 않은 개인기를 최초 공개해 

MC 앤디와 유선호는 물론 시청자들을 ‘입덕’시킬 예정입니다.






오는 1일(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되는 ‘아이돌다방’에서는

 청량한 여름 노래로 돌아온 오마이걸의 반전 개인기가 펼쳐집니다. 


오마이걸 승희는 “매일 방에서 개인기 수련을 한다”며 기발한 개인기로 

자타공인 ‘개인기 부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 

MC선호즈는 승희의 개인기와 연습 과정을 듣고 “따로 레슨을 받고 싶다”고 감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읍니다.







또, 오마이걸 효정은 ‘아이돌다방’을 위한 즉석 로고송을 작사, 작곡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합니다.

담당PD들의 마음을 녹인 즉석 로고송으로 남다른 재능을 뽐낸다고.


또, 효정이 직접 만든 애교송 ‘내꼬해송’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킵니다.







신화 앤디가 “너무 탐나는 캐릭터다”라고 밝힌 오마이걸의 재기발랄한 상황극도 펼쳐집니다.

오마이걸은 리액션부터 효과음까지 시종일관 오디오를 꽉 채우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입덕’을 유발하는 오마이걸의 독보적인 흥과 다재다능 매력이 펼쳐질

힐링 토크 예능 '아이돌다방'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 4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에브리온TV, SK 옥수수, LG 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83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08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