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08.12.

[돌아이덴티티] 옷부터 인테리어, 연애까지, 내 모든 걸 따라하는 ‘현실 손민수’ 친구 대처법은? ‘돌아이덴티티’, 최화정X이본X붐 “남의 콤플렉스를 내가 고칠 순 없어”



라이프타임 예능 ‘돌아이덴티티’에 소름돋는 ‘현실 손민수’ 사연이 등장합니다.  





오늘 밤 10시 50분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돌아이덴티티’ 7화에서는 자신의 모든 것을 따라하는 친구로 고통받고 있다는 사연이 등장합니다. 

‘돌아이’ 재연 드라마 ‘또라마’를 통해 펼쳐지는 소름 돋는 친구의 행각에 3MC는 현실 분노를 참지 못했다고. 

사연자의 옷 스타일, 인테리어, 심지어는 연애까지 ‘도플갱어’처럼 따라하는 모습에 어떤 사이다 대처법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북돋습니다. 







최화정, 이본, 붐은 자신들이 겪어 본 ‘따라쟁이’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공감을 표합니다. 

최화정은 “누가 따라하면 내 스타일을 바꾼다”며 자신의 현실적인 극복 방법을 공개합니다. 

또, 열등감에 대해서도 “남의 콤플렉스는 내가 고칠 수 없다”라며 자존감 높이는 조언을 전한다고. 







이본 역시 “별로라 하더니, 내 스타일을 그대로 한 사람을 본 적 있다”며 사연자에게 깊은 공감을 표했고, 

붐은 “유행어를 빼앗긴 적이 있다”며 본인의 유행어 톤을 광고에서 접한 웃픈 일화를 밝힐 예정입니다.







또, 남을 배려할 줄 모르는 부장님의 상상 이상 ‘화장실 매너’ 사연도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상상만 해도 끔찍한 ‘돌아이’ 부장님을 저지하기 위해 3MC은 머리를 맞대고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으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최화정, 이본, 붐의 똘끼폭발 예능쇼 '돌아이덴티티'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에브리온TV, SK 옥수수, LG 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83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08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