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08.05.

[돌아이덴티티] ‘출구 없는 카톡 지옥’, 대답 없으면 막말에 전화 수십통… 라이프타임 ‘돌아이덴티티’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에 딱 걸릴 ‘돌아이’ 직장 상사 등장!



‘돌아이덴티티’에 출구 없는 카톡 지옥을 만드는 ‘돌아이’ 상사가 등장합니다. 






오늘 밤 10시 50분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돌아이덴티티’에서는

 ‘출구 없는 카톡 감옥’에 갇혀 있다는 사연이 등장해 최화정, 이본, 붐이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밤낮을 가리지 않는 ‘카톡’ 세례에 수시로 ‘단체채팅방’ 출석체크까지 하는 직장 상사가 등장한 것인데요. 


대답이 늦으면 막말을 하거나 부재중 전화를 52통까지 하는 ‘돌아이’ 상사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는 사연에 MC들은 말을 잃었다고 합니다. 







MC들은 휴가를 가거나 주말에도 300개가 넘는 메시지를 보내고, 

답이 없으면 “출근 하자마자 내 자리로 와”와 같은 카톡 갑질을 하는 상사의 모습에 분노를 참지 못합니다. 

심지어 목욕탕에 갈 때도 방수팩에 휴대폰을 넣어서 들어갔다는 사연에 

최화정은 “이런 사람이야말로 현대 사회에서 남을 괴롭히는 진짜 ‘돌아이’다”라며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유발할 예정. 







또, 세 MC들은 각자 카톡방 대답 방식을 이야기하며 왜 사연자를 비롯한 사람들이 

‘까톡 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지 이유를 분석해볼 예정. 

MC 이본이 “붐 같으면 어떻게 대처할래?”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하자

 붐은 고개를 숙이며 “일일이 답장 다 한다”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듭니다. 


또, ‘돌아이’ 과장님의 ‘까톡 지옥’을 멈추게 할 특급 솔루션과 많은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속 시원한 돌직구를 날릴 예정. 







매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또라마’ 역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엄마와 딸 사이 관계를 다룬 이야기의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북돋습니다. 


최화정, 이본, 붐의 똘끼폭발 예능쇼 '돌아이덴티티'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에브리온TV, SK 옥수수, LG 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83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08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