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9.08.01.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 라이프타임 ‘시드니 선샤인’ 정은지, 유창한 영어실력 화제! 시드니 여행 본격 시작!

 


‘시드니 선샤인’ 정은지가유창한 영어 실력으로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 2화에서시드니 여행을 색다르게즐기기 위해 쉐어형숙소 ‘백팩커스’를선택한 정은지가 깜짝영어 실력을 공개한것. ‘시드니 선샤인’을 통해 ‘인간햇살’ 별명을 얻게된 정은지는 시드니의 ‘핫플’ 본다이 비치 관광부터스카이다이빙 도전을 위한준비까지 본격적인 시드니여행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정은지는백패커스 체크인을 위해영어로 프론트 직원과농담을 하는 등의여유를 선보이는 반전매력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흔들었습니다. 또, 숙박 조건과 바우처 등을꼼꼼히 확인하며 똑부러진모습을 선보이기도. 





지난 30일 공개된 ‘시드니 선샤인’ 2화에서 정은지는 ‘인간 햇살’이라는 별명에 걸맞는해맑은 모습부터 진심이담긴 말들로 공감과재미를 동시에 선사했습니다. 해변에 올 때 필수품이라며 야심차게 나무젓가락을 꺼내들며믕지의 매력을 발산해웃음을 자아낸 것. 그룹 에이핑크와 팬클럽 ‘판다’까지 그리며 모래사장낙서를 즐겨 소문난팬사랑을 자랑했습니다. 





또, 본다이 해변의 거센파도에 놀랐던 정은지는서핑을 하는 이들을구경하며 속마음을 털어놓기도합니다. “장애물이 있어도, 날씨에도 굴하지않고, 저렇게 하고싶은 걸 즐기는 모습이 멋있다”며여행의 의미를 되새기기도했다는 후문. 





스카이다이빙에도전하기 위해 ‘울런공’을 찾아가는 정은지는스카이다이빙을 위해 몸무게를재야 하는 상황이발생하자  “카메라로 찍으면안 할거다”며카메라와 귀여운 밀당을벌이는 모습도 공개돼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정은지의 본격스카이다이빙 도전은 다음편에공개됩니다.


정은지의 색다른 매력이 펼쳐질 ‘정은지의 시드니선샤인’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lifetimekorea)에서 방송 중입니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 2화]

https://www.youtube.com/watch?v=Tp1C8oHeT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