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9.06.23.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한현민, "가장 자신 있는 구구단은 5단... 5X2=15?" 히스토리 채널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드론 영재팀 ‘팀스펙터’와 맞붙는다



연예인 드론축구단 ’드론스컴트루’에 연예인 드론축구단 ’드론스컴트루’에 위기가 찾아옵니다.
 




히스토리 채널 예능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에서 연예인 드론축구단은 이번주 에이스 이재훈의부재로 위기를 맞이합니다. 

스케줄 상 사이판에서 개인 훈련을 하게 된 쿨의 이재훈을 제외하고, 

문세윤, 홍진호, 두리, 한현민은 새로운 경기 상대를 만나러 전주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이재훈을 대신해 민서 코치가 골잡이가 되어 경기 지역팀 ‘팀스펙터’와 경기를 펼칩니다. 


지난 경기 패배 후 충격에 빠진 멤버들의 맹연습이과연 이번 대결에서 에이스의 빈 자리를 채울 수 있을 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완구 드론 경기를 하며 만난 영재들로 구성된 ‘팀스펙터’는 드론 축구팀 결성 2년 차의 노하우로 ‘드론스컴트루’에게 수비 전략을 전수할 예정.  

드론의 새로운 세계, ‘드론 클래쉬’를 소개하고 시범 경기를 보여줍니다.


 프리스타일로 꾸민 이색 드론들을 충돌시키며 격투하는 드론 클래쉬는 드론 축구와는 또 다른 시원한 타격감과 박진감을 선사하는데요.


경기를 보고 난 후 두리는 “스트레스가 너무 풀린다. 제 안에 파이터가 있나 봐요”, 


문세윤은 “청도 소싸움 이후 최고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다” 라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고.
 




또, 이번에는 ‘능력치 카드’에 가장 많은 별점을 획득한 주장 두리의 독주를 막기 위해 ‘별 2배 적립’이라는특별한 룰이 적용될 예정. 

별점 역주행을 노리는 문세윤, 홍진호, 한현민은 여느 때 보다 열정적으로 테스트에 임하는 모습을 보인다. 

호버링 구구단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엉망진창 구구단 능력은 역대급 웃음을 선사합니다. 

꼴등을 모면하지 못하고 있는 한현민이 가장 자신 있는 단 수를 5단이라고 말하자 홍진호는“진짜 날(?)로 먹으려고 한다”라 대답했다고.
 




두리 역시 자신을 추격하는 멤버들을 “꺾어버리겠다”고 말하며 주장의 자리를 쉽게 내주지 않을 것을 예고합니다. 

과연 이번에야 말로 주장이 변경되는 이변이 발생할 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별점 역주행을 이루고 새로운 주장이 탄생할 수 있을 지가 주목되는 

이번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5화는 23일 밤 10시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히스토리 채널은 KT 올레TV 169번, SK Btv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푹, 에브리온 TV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히스토리 채널 정보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93번, 스카이라이프 131번
티빙, 에브리온 TV 등 OTT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61번 / 씨제이 헬로(CJHV) 211번 / 티브로드(Tbroad) 141번 / 현대 HCN 524번
CMB 173번 / 푸른방송 523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320번 / NIB남인천방송 182번
광주방송 84번 / 아름방송 107번 / 서경방송 412번
하나방송 147번 / 금강방송(KCN) 783번 / 제주방송 277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