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9.06.16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홍진호 “문세윤이 3골 넣으면 아이스크림 쏜다” 유격훈련을 드론볼로? 강원도 백호부대와 드론축구 맞대결! 연예인 드론축구단의 첫 공식전 공개



연예인 드론축구단 ’드론스컴트루’ 멤버들이 강원도 백호부대와 맞붙습니다!





히스토리 채널 예능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에서 연예인 드론축구단은 

강원도 백호부대의 드론축구단과 첫 공식경기를 펼칩니다. 

군부대에 도착해 어리둥절한 것도 잠시, 쿨 이재훈, 문세윤, 홍진호, 두리, 한현민은 지옥훈련의 성과를 보여주기 위해 절치부심한다고. 

2위를 둘러싼 홍진호와 문세윤의 치열한 신경전부터 드론볼 유격훈련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백호부대에 도착한 멤버들은 전국 드론축구대회 신인왕을 차지한 ‘플라잉백호팀’과 만나 

경기를 앞두고 훈련과 테스트까지 함께 임합니다. 대원들은 ‘드론스컴트루’ 멤버들과 의외의 꿀잼 케미를 보여줄 예정. 

이들과 함께 다시 한 번 능력치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상위권을 차지하기 위한 멤버들의 신경전이 포인트. 

특히, 대세 개그맨 문세윤의 찰떡 같은 ‘몸으로 말해요’ 표현력은 훈련소를 포복절도의 현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두리가 차지하고 있는 드론 실력 2위를 노리는 문세윤과 홍진호의 신경전 역시 치열 할 예정입니다. 

문세윤이 ‘불운의 아이콘’으로 4위에만 머물러 있는 홍진호를 놀리자, 

홍진호는 드론볼 농구에서 “세윤이가 3골 넣기 성공하면 아이스크림을 쏘겠습니다”라고 내기를 제안하는 승부사 기질을 보여주기도.





군부대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첫 번째 공식 경기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4화는 16일 밤 10시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히스토리 채널은 KT 올레TV 169번, SK Btv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푹, 에브리온 TV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히스토리 채널 정보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93번, 스카이라이프 131번
티빙, 에브리온 TV 등 OTT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61번 / 씨제이 헬로(CJHV) 211번 / 티브로드(Tbroad) 141번 / 현대 HCN 524번
CMB 173번 / 푸른방송 523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320번 / NIB남인천방송 182번
광주방송 84번 / 아름방송 107번 / 서경방송 412번
하나방송 147번 / 금강방송(KCN) 783번 / 제주방송 277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