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2019.03.07

[소확행] 라이프타임 채널 ‘소확행-스미맛생’ 7일 첫 방송, 동양의 나폴리 일본 ‘가고시마’에서 식도락 여행 펼쳐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프로그램 ‘소확행- 스미맛생’7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합니다.

 

라이프타임 채널의 ‘소확행’은 스미맛생(스타셰프와 함께 아름다운 맛을 느끼는 생생한 여행기)이라는 

소제목과 같이 스타 셰프 이원일이 출연해 일본 등지의 소도시를 여행하며 

현지 향토 요리를 맛보고 요리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풀어나가는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첫 방송에서 이원일 셰프는 프로듀스101 출신의 가수 소희, 개그맨 황영진, 일본 문화 전문가 김소희 교수와 함께 

3월 맞이 봄 여행으로 일본 가고시마로 떠나는데요! 

여행을 떠나기 전, 이원일 셰프는 함께 떠날 ‘소확행’ 멤버들을 레스토랑에 초대해 첫 만남을 가지고 인사를 나눕니다. 




 

소희는 이원일 셰프의 ‘요섹남’다운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자신 역시 미식가라고 자부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금세 참나물과 참미나리를 헷갈려 하는 귀여운 허당끼로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냅니다. 

요리와 함께하는 여행 프로그램답게 이원일과 소희는 여행 동안  ‘먹쓰앵님’과 ‘먹제자’로 새로운 먹방 케미를 선보일 예정.

 

이원일 셰프의 요리 지식, 소희와 황영진의 긍정적인 에너지에 

김소희 교수의 전문 지식을 더한 네 사람의 케미는 앞으로 펼쳐질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가고시마에 도착한 ‘소확행’ 멤버들은 힐링과 웃음이 가득한 봄여행을 시작합니다.

 일본의 휴게소를 방문해 휴게소 음식과 디저트를 맛보고, 만개한 벚꽃을 구경하고 길거리 음식까지 섭렵할 예정. 

생소하지만 일본의 문화와 생활이 묻어나는 소도시를 구경하고 힐링을한 멤버들은 향토 음식점까지 방문해 지역 특색이 물씬 느껴지는 요리를 먹으며 식도락 여행의 정점을 찍습니다.

 

이원일, 소희, 황영진, 김소희 교수까지 4명의 이색 조합이 만들어 낼 힐링 요리 여행 ‘소확행’3월 7일 목요일 저녁 6시 4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HQ플러스, 동아TV에서도 방송됩니다.

 





‘소확행-스미맛생’은 라이프타임, HQ플러스, 동아TV가 지난 2월 프로그램 공동 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제작한 첫 프로그램입니다. 

3사는 콘텐츠 공동 제작을 통해 방송 콘텐츠 제작 환경에서 새로운 협력 모델을 제시하고 콘텐츠 제작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83번 / 현대 HCN 240번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08번 / 서경방송 117번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