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11.24.

[파자마 프렌즈] 김종국 “너 섹시한 거 알지?” 라이프타임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와 김종국의 가슴 떨리는 ‘당연하지’ 게임


이번주 ‘파자마 프렌즈’에서는 장윤주의 심장을 떨리게 하는 추억의 ‘당연하지’ 게임 현장이 공개됩니다!



11월 24일 토요일에 공개될 라이프타임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신데렐라 보이 김종국과 함께 솔직 유쾌한 토크와 게임 장면이 방송됩니다.

김종국의 등장에 설렘을 감추지 못한 장윤주는 김종국을 당황케 하는 입담을 뽐내고 

김종국이 히트곡 열창부터 발차기, 호신술 특강, 당연하지 게임까지 적극적으로 선보이게 만들 예정입니다.



프렌즈들과 김종국은 90년 대 컨셉에 맞춰 추억의 젠가 게임도 진행하는데요!


키워드가 적힌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게임에서
장윤주는 ‘김종국과 추억의 당연하지 게임하기’라는 젠가를 뽑습니다.


시작부터 “너 섹시한 거 알지?” 라고 강하게 공격하는 장윤주와
진심인지 게임인지 알 수 없는 김종국의 충격 고백은 모두를 경악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송지효는 김종국이 본인에게 “정말 고마운 사람”이라고 진심을 밝히며
정상에 올랐던 가요계의 대선배로서 조이에게 좋은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라 제안합니다.


김종국은 써니와 조이에게 “연예인이 아닌 한 사람으로서 다가가라” 라는 진심 어린 조언을 하는 훈훈한 모습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끝없는 매력을 방출한 김종국과 프렌즈들은 추억 여행을 마치고 단체사진을 찍으며 보다 유쾌한 호캉스의 밤을 마무리합니다.
 특히, 장윤주는 김종국이 떠난 뒤로도 무한 ‘김종국 앓이’를 하며 입덕을 마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레드벨벳 조이와 소녀시대 써니, 송지효, 장윤주가 김종국과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날 이번 ‘파자마 프렌즈’는 11월 2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됩니다.
 
https://channels.vlive.tv/C117C3/home



[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안내 ]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에브리온TV, SK 옥수수, LG 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49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151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59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

(*지역에 따라 채널번호는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