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10.23.

[스무살은 처음이라] 김소현이 이병헌에게 영상 편지 남긴 사연은?.. ‘흥’소현의 눈 뗄 수 없는 매력 뽐내!

배우 김소현이 눈 뗄 수 없는 ‘흥’소현의 매력을 뽐내는
라이프타임 웹예능 ‘스무살은 처음이라’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이번 주 베일을 벗습니다.

매회 김소현의 새로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김소현이 본인의 최애 영화 캐릭터 ‘해리포터’를 찾아 할리우드 거리를 활보하는 ‘흥’소현으로서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냅니다.
여섯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23일) 오후 5시 유튜브 등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김소현은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장소를 방문해 국민배우 이병헌과 안성기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남기는데요.
영화의 성지 할리우드에 방문한 스무 살 김소현이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히기도 할 예정.
또 우연히 만난 해외 팬에게 유창한 영어와 특급 셀카로 팬서비스 장인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오는 26일(금) 공개될 ‘스무살은 처음이라’ 일곱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김소현이 팔로워 1백 만에 달하는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를 만나 인생샷 꿀팁을 전수받습니다.


김소현은 패션계의 유명 유튜버인 크리셀림(Chriselle Lim)의 회사를 방문해
흥이 넘치는 미국 패션 피플들과 함께 미국 ‘인싸’ 포즈부터 폭소를 유발하는 과감한 포즈까지 색다른 사진을 찍는데요.

방송 전부터 공개돼 화제를 일으켰던 사진들의 촬영 과정과 패션 피플들과
케미를 선보이는 김소현의 활기찬 매력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또 김소현은 미국 패션 피플들이 모이는 멜로즈 벽화 거리에서 셀카를 시도하며 반전 셀카 실력을 보여줍니다.


김소현의 할리우드 아카데미 시상식을 향한 포부와 인생샷 대잔치를 확인할 수 있는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를 비롯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LifetimeKorea)에서 공개됩니다.

김소현의 ‘스무살은 처음이라’ 네이버 TV와 인스타그램(@ThisisMyFirstTwenty)을 통해서도
새로운 소식을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됩니다.

 [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안내 ]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티빙, 에브리온TV, SK 옥수수, LG 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딜라이브(D'live) 60번 / 씨제이 헬로(CJHV) 113번 또는 244번 / 티브로드(Tbroad) 151번 / 현대 HCN 240번
CMB 146번 / 푸른방송 312번 / 울산중앙, 씨앤앰울산 98번 / NIB남인천방송 354번
광주방송 170번 / 아름방송 133번 / CCS충북방송 159번 / 서경방송 117번
하나방송 44번 / 금강방송(KCN) 891번 / 제주방송 174번

(*지역에 따라 채널번호는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