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8.09.27.

[방탄조끼단] 총알을 삼겹살 불판에 구우면? 히스토리 신규 웹예능 ‘방탄조끼단’ 오늘 첫 공개! 배우 정찬 X 종군기자 태상호,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


배우 정찬의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 시킬 국내 최초 실탄 예능 ‘방탄조끼단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습니다.


 오늘(27히스토리 채널에서 국내 최초 실탄 예능 실험쇼 ‘방탄조끼단이 첫 공개됩니다.
방탄조끼단은 게임영화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무기씬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직접 실험해 쉽고 재미있게 해결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
방탄조끼단에는 자타공인 연예계 대표 밀리터리 덕후 배우 정찬과
국내 최고의 밀리터리 전문가 태상호 종군 기자가 출연합니다.


 몽골로 촬영을 떠난 ‘방탄조끼단에게 주어진 첫 번째 실험 미션은
영화에서 볼 법한 장면인 총알을 전자렌지와 뜨거운 후라이팬에 넣고 요리를 하는 것이었는데요.
자타공인 밀리터리 전문가인 두 사람은 첫 화 오프닝부터 허당끼를 발산하며 폭소를 자아냅니다.  
평균 나이 만 46세인 배우 정찬과 태상호 기자는 예상과는 다른
빈틈 있는 이미지와 코믹한 캐릭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특히 밀리터리 분야에서 레전더리 업적을 가진 이력의 소유자인 태상호 기자는
매번 실험 결과를 예측하지만 예측과는 너무 다른 실험 결과를 보며 당황해 합니다.
태상호 기자는 다소 엉뚱하고 코믹한 실험을 진행하면서 
“10년동안 다녔던 전쟁터보다 이 실험이 더 쫄깃하다.”는 멘트를 남기기도.
 
미국 케이블 TV의 선두주자이자 고품격 다큐멘터리로 유명한 히스토리 채널은
한국에 진출하며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제작한 웹예능 ‘뇌피셜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뇌피셜 TV 문법을 디지털 문법으로 적절히 소화시켜 기존의 웹예능,
기존의 TV 예능과 차별되는 신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공개하는 에피소드마다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웹 예능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새롭게 제작하는 ‘방탄조끼단이 이러한 ‘뇌피셜의 대박 행진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데뷔 24년차의 베테랑 배우이자 밀덕계의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배우 정찬의 리얼한 모습을 처음 확인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실탄 예능 실험쇼 ‘방탄조끼단
유튜브페이스북네이버 TV 등 히스토리 디지털 채널(@HISTORYKorea)에서 
9 2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에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