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9.04.

[맨vs차일드 코리아] 이연복vs구승민, 진정한 승패를 가리기 위해 팀장들이 나섰다! 대망의 장군전 성사! 역대급 난이도의 재료를 다루는 파이널! 라이프타임 맨차코 10화 예고

[맨vs차일드 코리아] 이연복vs구승민, 진정한 승패를 가리기 위해 팀장들이 나섰다! 
대망의 장군전 성사! 역대급 난이도의 재료를 다루는 파이널! 라이프타임 맨차코 10화 예고 


- 대망의 파이널! 4승 1무 4패,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이 대결의 최종 승자가 가려진다!

- 이연복vs구승민, 필승을 위한 장군전 돌입! 각 팀의 팀장들이 두 팔 걷어붙였다!


이번 주 드디어 ‘맨vs차일드 코리아’의 최종 승자가 가려집니다.

라이프타임과 코미디TV, K STAR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는 ‘맨vs차일드 코리아’(맨 버서스 차일드 코리아, 이하 ‘맨차코’)
내일(5일) 방송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결승이 펼쳐집니다.
그 어느 때보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결로 안방극장까지 긴장감을 전할 예정인데요.

여태까지 맨 셰프 팀과 차일드 셰프 팀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요리실력으로
각 4승1무 4패의 전적을 나눠가지며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는 상황.
특히 이연복, 이원일, 박준우 등 내로라하는 스타 셰프들인만큼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구승민, 김예림, 김한결, 최재훈, 이다인 셰프로 구성된 차일드 셰프 군단이
모두를 놀라게 할 요리실력으로 안방극장에 매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런 가운데 두 달여 간의 치열한 대결의 결실을 맺을 이번 파이널에서는 역대급 난이도의 미션이 등장합니다.
바다포도, 노루궁뎅이버섯, 마카로니, 지렁이 젤리, 매생이, 천엽 등
상상도 안되는 조합의 재료들로 한 접시 요리를 만들어야 하는 기상천외한 미션이 공개돼
셰프들은 물론 MC들까지 전원 당황했다고.

그러나 이를 해내기 위해 이연복과 구승민, 각 팀의 팀장들이 나서
일명 ‘장군전’을 치른다고 해 기대감이 폭풍 상승하고 있습니다.
늘 믿고 먹는 요리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던 두 셰프이기에
그들이 기상천외한 위 재료들로 어떤 한 접시의 요리를 만들어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대망의 파이널인만큼 이들이 어떤 마법같은 승부를 펼칠지 기대를 모으는
‘맨vs차일드 코리아’는 내일(5일) 밤 9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서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 옥수수, LG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