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8.14.

[맨vs차일드 코리아] “그 놈이 그 놈입니다” 깜짝 특별 MC 유민상 등장! ‘맨차코’의 맛있는 녀석을 대신할 이십끼형의 활약 기대해! 라이프타임 맨차코 7화

[맨vs차일드 코리아] “그 놈이 그 놈입니다” 깜짝 특별 MC 유민상 등장! 
‘맨차코’의 맛있는 녀석을 대신할 이십끼형의 활약 기대해! 라이프타임 맨차코 7화 


- <맨vs차일드 코리아> 유민상, 특별 일일 MC로 출격! 먹성은 물론 빵 터지는 입담까지 겸비했다!

-유민상, “판단은 시청자 여러분이 해주십시오” 문세윤의 빈 자리 탐내는 야망가로 변신?!

개그맨 유민상이 ‘맨vs차일드 코리아’에 특별 MC로 출격합니다.
코미디TV와 K STAR,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는 ‘맨vs차일드 코리아’(맨 버서스 차일드 코리아, 이하 ‘맨차코’)
15일 방송에서는 문세윤이 자리를 비우면서 유민상이 일일 MC로 깜짝 등장해 그 빈자리를 채웠는데요.

‘맨차코’ 1회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도 얼굴을 비췄던 유민상은 다른 스케줄이 있는 문세윤을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그 놈이 그 놈입니다”라며 첫 인사를 남긴 만큼 먹성부터 남다른 체구(?)까지
똑 닮은 두 사람이기에 ‘맨차코’를 다시 찾은 유민상이 펼칠 활약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숱한 먹방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음식에 일가견 있는 모습을 보여왔던 그인 만큼
‘맨차코’에서 보여줄 남다른 먹철학과 심사평, 음식에 대한 순수한 열정이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열정적으로 녹화에 임하던 유민상은 아이디어 뱅크로 활약하며 문세윤의 자리를 위협(?)한다고.
분명 “친한 동생인 세윤이를 위해 출연 했다”고 밝혔던 그가
“판단은 시청자 여러분이 해주십시오”라고 급격한 태세 전환을 보였다는 후문.
‘맨차코’의 MC자리를 꿰차고야 말겠다는 유민상의 야망이
방송에 어떤 재미를 더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유민상의 등장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맨vs차일드 코리아’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됩니다.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서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 옥수수, LG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