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히스토리 / A+E Networks

2018.08.10.

[저스피드] MC 이상민 매니저의 급습! 이상민의 안절부절 대잔치 + 혼돈의 타임 어택전 발발! 히스토리 자동차 예능 저스피드 5화 예고

[저스피드] MC 이상민 매니저의 급습! 이상민의 안절부절 대잔치 + 혼돈의 타임 어택전 발발! 

히스토리 자동차 예능 저스피드 5화 예고 


- <저스피드> 특별한 게스트, 특별한 주제로 찾아간다! 당신의 ‘촉’을 자극할 심장쫄깃 레이스 예고!

- MC이상민 -매니저 두 사람 관계에 찾아온 뜻밖의 위기?! 바로 내일(11일) 밤 사건의 전말 공개!


‘저스피드’에서 이상민을 안절부절하게 만든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 타임 어택 대결이 펼쳐집니다.

내일(11 12시 방송 될 히스토리 ’저스피드’에서는 어느 때보다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합니다.
바로 ‘저스피드’를 책임지고 있는 MC 이상민의 현직 매니저가
플레이어로 깜짝 등장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데요.


또 그동안의 스피드 레이스와 달리 이번에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가장 근접하게 들어오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타임 어택전이 펼쳐집니다.
차의 성능보다는 플레이어의 컨트롤 능력과 시간 감각그야말로 ‘촉’이 가장 중요한 요소인 것.


이에 어느 때보다 혼돈과 흥분으로 가득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출발신호가 울렸음에도 불구하고 꼼짝도 않는 플레이어들이 연속으로 발생,
임의로 랩타임을 조절하기 위해 이제껏 볼 수 없던 기이한 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고
 
특히 묵직하게 진행을 이어가던 이상민이 자신의 매니저가 서킷에 들어서자 “이 게임의 룰을 정확하게 알고 계신 거죠?,
“밟아!!”라며 안절부절 대잔치가 열려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이상민과 매니저 사이에 어떤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 것인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타임 어택 레이스에 대한 기대지수를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무한 경쟁이 펼쳐지는 히스토리 ‘저스피드’는 히스토리에서 내일(11 12시 방송됩니다

히스토리 채널 정보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푹, 에브리온 TV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