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7.12.

[맨vs차일드 코리아] 맨차코 차일드 셰프 군단, 파죽지세로 2연승까지 해치웠다! 벼랑 끝 맨 셰프 군단, 이연복X이원일X박준우의 운명은?!

[맨vs차일드 코리아] 맨차코 차일드 셰프 군단, 파죽지세로 2연승까지 해치웠다! 
벼랑 끝 맨 셰프 군단, 이연복X이원일X박준우의 운명은?!


- 라이프타임<맨vs차일드 코리아> 지난주에 이어 또 차일드 셰프팀 우승!
특별 심사위원 사로잡는 이들만의 비결은?!
- 맨 셰프 군단의 뉴 페이스 박준우, 패배의 쓴맛 제대로 봤다! 앞으로 더 치열해질 대결 기대해!


차일드 셰프 군단의 요리가 다시 한 번 특별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어제(11일) 방송된 ‘맨vs차일드 코리아’(맨 버서스 차일드 코리아, 이하 맨차코)에서는
차일드 셰프군단이 또 한 번 맨 셰프 군단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모두를 놀라게 했던 지난주 승리에 이어 이번 주에도 그 영광을 이어갔습니다.

지난주 4일 첫 방송에서부터 차일드 셰프들은 예사롭지 않은 솜씨와 자신감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전문 스타 셰프들에 견줄만한 탁월한 요리 실력으로
특별심사위원 유민상의 입맛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아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었는데요.  

이에 이를 잔뜩 갈고 나온 이연복 셰프와 이원일 셰프,
새로 투입된 박준우 셰프가 비장한 각오를 밝혔고,
1, 2라운드에서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치며 모두 승리를 거뒀습니다.

역시 스타 셰프라 불릴 만한 현란한 요리를 선보인 이들은
세 MC의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안방극장의 침샘까지 완벽하게 자극했습니다.  



기세를 몰아 3라운드에 박준우 셰프가 출전했으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라붐’의 솔빈이 매운 요리를 요청하면서
평소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박준우 셰프의 앞에는 뜻밖의 고난이 불어닥쳤습니다.
“내가 먹지 못하는 음식을 만들겠다”라고 각오로 터져나오는 기침을 불사하며 고군분투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더불어 대결 도중 김예림 셰프가 만들던 소스를 엎질러 긴급 상황이 발생,
이를 본 맨 셰프들은 1, 2라운드 승리로 얻은 ‘상대팀 5분 참견권’과
‘우리팀 셰프 5분 사용권’을 사용해 수습을 도왔습니다.
김예림 셰프가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결을 이어갈 수 있게끔 도와준
맨 셰프들의 따뜻한 배려가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물들이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유쾌하고 훈훈했던 과정과는 달리 냉정한 블라인드 평가에서는
솔빈이 차일드 셰프의 요리를 지목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것이 차일드 셰프의 요리였다는 것을 알게 된 솔빈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이게 맨 셰프님들의 요리인 줄 알았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처럼 맨 셰프와 견줄만큼 독보적인 실력을 가진
차일드 셰프들의 활약이 나날이 더 커져가고 있습니다.
또한 맨 셰프들의 고군분투와 차일드 셰프 군단을 이기기 위한 이들의 비장한 무기까지 등장할 것으로 보여
한 층 더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대결로 더 풍성한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선한 포맷으로 국내 쿡방의 판도를 뒤집어 엎을 vs차일드 코리아
매주 수요일 밤 9 라이프타임, 코미디TV, K STAR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서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 옥수수, LG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