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X

라이프타임 / A+E Networks

2018.07.11.

[맨vs차일드 코리아] 섬세함의 아이콘 박준우 셰프, 그의 평온이 와르르 무너졌다?! 허둥지둥은 기본, 요리에 폭풍 기침까지!

[맨vs차일드 코리아] 섬세함의 아이콘 박준우 셰프, 그의 평온이 와르르 무너졌다?! 
허둥지둥은 기본, 요리에 폭풍 기침까지! 첫 출연부터 화끈한 요리로 스튜디오 뒤집는다
!


- 라이프타임 <맨vs차일드 코리아> 박준우, 오늘(11일) 뉴 페이스로 차일드 셰프들과 본격적인 대결 펼친다!

- 라이프타임 <맨vs차일드 코리아> 박준우, 엉뚱 매력 폭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은 요리의 정체는?!


박준우가 첫 출연부터 폭발적인 강렬함이 묻어나는 요리를 내놓습니다! 

오늘(11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될 vs차일드 코리아(맨 버서스 차일드 코리아이하 맨차코) 2회에서는
박준우 셰프가 새롭게 등장해 차이드 셰프들과 대결을 펼칩니다.
다른 쿡방에서 지적인 면모와 특유의 섬세함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왔던 그가
맨차코에서 색다른 모습을 드러낸다고 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는데요.
 
지난 1회 방송에서 중식계의 여전사정지선 셰프는 3라운드에서 차일드 셰프 측의 찬스권으로
후라이팬을 빼앗기면서 그녀의 필살기이자 중식의 꽃인 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는데요.
그녀만의 스킬로 꿋꿋이 요리를 이어 갔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차일드 셰프 군단의 맏형인 구승민 셰프에게 승리를 내어주면서 아쉽게 패배의 쓴맛을 봤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새롭게 투입된 박준우 셰프는 지난주 정지선 셰프가 패했던 
3라운드에서 차일드 셰프와 대결을 치르게 되는데요.
불타오르는 의욕을 요리에 모조리 쏟아 붓는 그 때문에 
MC들과 다른 셰프들이 폭풍 기침을 쏟아냈다고 해 그의 요리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준우도 본인의 요리에 괴로워(?)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는 냉철한 눈빛으로 능수능란하게 요리를 이어 가다가도
이내 생각지도 못했던 엉뚱함과 허당미로 대체불가 매력을 뽐낸다고 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포맷으로 국내 쿡방의 판도를 뒤집어 엎을 vs차일드 코리아
매주 수요일 밤 9 라이프타임코미디TV, K STAR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서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라이프타임 채널 정보
KT 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 옥수수, LG유플러스 LTE 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